Quantcast

[잇아이템] 이현이, 모델의 ‘뽀송한 피부’ 비결은 이것…‘오호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이현이
 
최근 모델 이현이가 천연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isoi)의 광고 모델로 발탁돼 화제가 되고 있다.
 
천연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는 이현이와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하여 화장품 전체성분의 중요성을 함께 알려나갈 계획이다. 현재 임신한 상태로 곧 출산을 앞두고 있는 모델 이현이는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을 찾던 중에 아이소이 제품을 직접 사용하게 되면서 아이소이(isoi)와 인연을 맺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현이 / 아이소이
이현이 / 아이소이
 
공개된 스틸컷에서 모델 이현이는 변함없는 탑모델 포스를 선보였다. 특히 잡티 없이 깨끗한 피부가 눈길을 끌었다. 임신으로 인해 관리가 쉽지 않은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깨끗한 피부를 선보여 주변 여성 스탭들의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이다. 이현이의 촉촉 물오른 피부는 화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모델 이현이는 앞으로 아이소이(isoi)와 함께 화장품 구매 시 전체성분을 확인하고 제품을 선택하자는 ‘화장품 전체성분의 힘 캠페인’ 활동을 진행해나갈 예정이다. 화장품 전체성분의 중요성을 직접 경험한 이현이는 이를 주변 사람들에게 널리 알리고 싶은 애정을 밝힌 바 있다.
이현이 / 아이소이
이현이 / 아이소이
 
한편 아이소이(isoi)는 석유계면활성제, 화학합성방부제, 인공향, 인공색소 등 인체 유해의심성분을 식물성 성분으로 대체한 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로, 3천 송이 장미에서 단 1ml만을 얻을 수 있는 특상품 불가리안 로즈 오일을 넣어 빠른 피부 개선 효과를 나타내는 것이 특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