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시환, ‘업스 앤 다운(Ups&Down)’ 심쿵 노랫말 풋풋한 감성 ‘가을 남자’ 변신…‘대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구예진 기자) #박시환 #업스앤다운
 
가수 박시환이 오늘(13일) 정오, 6개월만의 신곡 ‘업스 앤 다운(Ups&Down)’을 발표하고 훈훈한 남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오늘(13일) 정오 발매되는 ‘업스 앤 다운’은 ‘너 사용법’, ‘2 Years Apart’, ‘밀당의 고수’ 등 뛰어난 작사·작곡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에디킴이 박시환에게 선물한 곡으로, 하루에도 몇 번씩 상대방에 의해 바뀌는 감정을 로맨틱하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박시환은 이 곡 발매에 앞서 공식 SNS를 통해 가사를 공개했다.
박시환 업스 앤 다운(Ups&Down) 재킷 / 토탈셋
박시환 업스 앤 다운(Ups&Down) 재킷 / 토탈셋
 
공개된 가사는  “외로울 때 배고플 때 누가 생각나니. 영화 보고플 때 날씨가 좋아 보일 때. 나는 오로지 너야. 다른 누구도 아냐. 아무나 할 수 없는 Baby U R Ma.”라는 부분으로 연애할 때 느끼는 애틋함과 달콤한 설렘을 고스란히 전하고 있다.
 
‘업스 앤 다운’은 기타리스트 샘 리(Sam Lee)와 로맨틱 베이시스트 최훈의 감성 연주와 에디킴의 섬세한 피아노 연주가 어우러져 박시환의 풋풋하면서도 담백한 보컬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이어 윤종신이 이끄는 프로듀싱팀 TEAM89의 대표 프로듀서 포스티노(Postino)가 편곡을 맡으며 올 가을 여성들의 마음을 촉촉히 적실 예정이다.
 
특히 박시환의 역대급 ‘로맨틱 보컬’에 에디킴의 코러스가 더해져 두 훈남의 완벽한 ‘보컬케미’가 더욱 여심을 흔들 것으로 예상된다.
 
로맨틱한 가을 남자로 돌아올 박시환의 신곡 ‘업스 앤 다운’은 오늘(13일) 정오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