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똑 닮았네"…'러브캐처' 황수지, 아일릿 원희와 사촌지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러브캐처 인 발리(러브캐처4)' 출신 황수지와 아일릿 멤버 원희가 사촌 지간인 것으로 밝혀졌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황수지와 아일릿 원희의 관계에 대한 게시글이 작성됐다.
 
아일릿 원희-황수지 / 황수지 인스타그램
두 사람은 서로 사촌 사이인 것으로 알려졌다. 과거 황수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진 바 있다. 

당시 한 누리꾼은 "알유넥스트 원희랑 사촌 맞나요? 제 원픽이 원희인데 수지님이랑 분위기 비슷하다고 생각했었거든요"라고 물었다. 이에 황수지는 "Yess 외가쪽 사촌 동생"이라고 답했다.

실제로 두 사람은 비슷한 분위기와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어 감탄을 자아냈다.

황수지는 과거 원희와 함께 찍은 사진과 함께 "겸댕이"라는 글을 게재하기도 했다. 
 
아일릿(ILLIT) 원희 / 서울, 최규석 기자
아일릿(ILLIT) 원희 / 서울, 최규석 기자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와 사촌인데 진짜 닮았다" "신기하다" "그림체가 똑같네" "얼굴도 비슷한데 표정이 너무 똑같다" "사촌끼리 보통 안 닮지 않나? 신기하네" "오 사촌 동생이었구나" "원희 볼 때마다 누구 닮았나 했는데" "사촌인데 이렇게 닮을 수가 있나" 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올해 나이 24세인 황수지는 이화여자대학교에서 피아노를 전공했다.  그는 예중, 예고를 나와 음대를 밟았고 추후 직업으로는 교수나 강사를 생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하이브 걸그룹 아일릿으로 데뷔한 원희는 JTBC 걸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RU NEXT?(알유넥스트?)'에서 최종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원희는 2007년생으로 올해 나이 16세다.

원희가 속한 아일릿은 2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 데뷔 활동에 나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