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윤혜진, 10년 만에 이사…“♥엄태웅, 딸 지온 방 없어” 토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지현 기자) 발레리나 겸 방송인 윤혜진이 10년 만에 이사를 한다.

28일 윤혜진의 유튜브 채널 ‘윤혜진의 What see TV’에는 ‘언니가 먹는 식단 내놔요!! 관리 때도 좋지만 이건 맨날 먹기 ssap가능’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영상에서 윤혜진은 “제가 실방에서는 몇 번 말씀을 드렸다”며 “저희가 이제 여기서 10년 살았나? 10년, 9년. 정말 우연찮은 기회에 이사를 가게 되었다”라는 소식을 전했다.
유튜브 채널 윤혜진의 What see TV
유튜브 채널 윤혜진의 What see TV
윤혜진은 현재 집과 10분 거리의 집으로 가게 됐다며 “오포는 지킨다. 분명히 제일 많이 나올 질문. ‘언니 서울 가세요?’, ‘지온이 학교 때문에 옮기는 거냐’ 아니다”고 설명했다. 

이어 “사실상 저희가 여기 방이 4개가 있었다. 2개를 옷 사업을 하고 있기 때문에 샘플, 재고, 또 제가 입는 옷. 옷의 짐들이 커서 방 2개를 옷방으로, 작은 방을 써버렸다. 그러니까 태웅 오빠 방도 없고, 매일 밤마다 텐트에서 쓰는 매트리스? 제대로 된 걸 사주면 쓰지도 않는다. 그걸 들고 다니며 ‘오늘은 어디서 잘까. 마루에서 잘까. 창고방에서 잘까’ (고민을 했다)”라고 털어놨다.

윤혜진은 “이렇게 사는 건 아닌 것 같다. 고민하던 찰나에 좋은 기회로 이사를 하게 됐다. 갑자기 영상이 다른 환경에서 보여질텐데 놀라실 것 같았다. 여러분도 정이 들었는데 저도 시원섭섭하더라. 막상 또 가려니까. 그래도 어떡하냐. 지금 지온이 방도 없었고 지금까지. 각자의 공간이 있는 곳으로 가게 됐다”고 말했다.

윤혜진은 “정신이 없다. 준비를 아무 것도 못 했다. 영상을 찍을 수 있을지 없을지도 모르겠다”며 새로운 콘텐츠를 보일 것을 알렸다.

윤혜진은 배우 엄탱웅과 지난 2013년 결혼해 슬하에 딸 지온 양을 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