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허영지 "이채연, 자기 팬미팅에서 말을 안해…힘들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현정 기자) 그룹 카라 허영지가 이채연에 대해 폭로했다. 

27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어서오고'에는 '영지 님... 요즘도 심박수 올리고 다니세요? 심장 떨리게 하는 여자 허영지와 소맥 타임 | 인싸동 술찌 ep. 10'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이채연은 허영지에게 "MC를 언니가 정말 진짜 많이 하지 않았냐. 제가 제보를 받은 게 하나 있다. 혹시 제 팬미팅 MC 하시면서 많이 힘드셨어요?"라고 대놓고 물어봤다. 
유튜브 '스튜디오 어서오고' 캡쳐
유튜브 '스튜디오 어서오고' 캡쳐
허영지가 손사래를 치자 이채연은 "인터뷰에선 왜 그러셨어요"라며 집요하게 질문했다. 이에 허영지는 "근데 나 솔직히 잘하지 않았어요?"라며 회피했다.

이채연은 "언니 근데 힘들어했다면서요. 그게 진짜예요?"라며 집착했고 허영지는 "이채연이 자기 팬미팅인데 말을 안 하더라고요 얘가"라며 폭로했다.

허영지는 "자기 팬미팅인데 내가 '했어요?'라고 하면 '음... 네'만 하더라. 나는 MC로서 내 팬미팅이 아니지 않냐. 팬분들이 너 얘기를 많이 듣고 싶어 하실 거니까" 라며 "내가 '어떠셨어요?' 했는데 '아 진짜 좋았어요'라며 단답으로 끝내더라. 그럼 거기서 내가 더 말을 할 수밖에 없는 거다"라며 당시 상황을 재연했다.

이에 이채연은 '언니가 MC로서의 역량이 정말 대단하다'라고 생각했다고 말했고, 허영지는 "거기서 너의 매력을 더 느꼈다"라고 했다.

허영지는 "너한테서 그 모든 게 3박자가 맞다고 해야 하나? 네가 거기서 나처럼 말을 많이 해도 안 어울릴 것 같고. 그게 너니까 이채연이니까 그 모습이 너무 예쁜 거다 팬들은"라며 "세상에 다 나처럼 말 많으면 너무 싫을 것 같은데?"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