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특 “방송 20년 됐는데 캐릭터 없어…욕심내니 우울해져” 고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지현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이특이 방송 트렌드와 달라 우울감을 느꼈다고 고백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슈주 안 싸우면 다행이야’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슈퍼주니어 희철, 이특, 예성, 은혁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구라는 이특의 장발을 보며 “프랑스 MC 같다. 잘 어울린다”고 칭찬했다.
MBC 라디오스타
MBC 라디오스타
이특은 “지금은 많이 욕심이 없어졌다.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일을 하고 싶지가 않다. 옛날에는 일 중독이었다. 그런데 안 되는 건 안 된다는 걸 깨달았다. 너무 욕심을 내서 우울해졌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방송한 지 20년이 됐는데 캐릭터가 없다. 머리도 한 번 길러보고 이것 저것 해본다. 내가 자꾸 욕심을 내니까 우울증이 오고 힘들어지더라. 포기할 건 포기하자”며 덧붙였다.

이를 들은 김구라는 “원래 이특은 국민MC를 꿈꿨다”고 말했고, 이특은 “저는 정말 꾸준히 노력하면 될 줄 알았는데 요새 트렌드는 진행이 아니지 않나”고 담담히 말했다.

김구라는 “그래, 네가 아무리 진행하면 뭐 하니. 기안84가 갠지스 강 한 번 가면 끝인데”라고 말했고, 김희철 역시 “갠지스 물 한 번 마시면 끝이다. 너도 그래라. 기안84가 나오고 예능이 다 망했다”고 장난스럽게 토로했다.

장도연은 “이특 씨가 험담을 하나 풀고 간다고”라고 진행하자, 김구라는 “너 내 길로 가려고 하는 거냐. 그것도 괜찮다”며 분위기를 풀었다.

MBC ‘라디오스타’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