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울 지하철, 봄꽃축제 기간 여의나루역-잠실력 무정차 통과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서울 지하철 일부 역이 봄꽃축제 기간 동안 무정차 통과한다.

27일 서울교통공사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4 서울 도심 봄꽃축제 관련 공지’를 게재했다.

서울교통공사는 “27일~4월 2일 여의도, 석촌호수 일대에서 봄꽃축제가 예정돼 있다”며 “여의나루역, 잠실역은 매우 혼잡하니 고객님께서는 가급적 인근 역을 이용해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2024 영등포 여의도봄꽃축제
2024 영등포 여의도봄꽃축제
이어 봄꽃축제 기간 동안 지하철 운행에 대해 “혼잡시 승객 안전이 우려될 경우 무정차 통과를 실시 할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서울교통공사의 안내에 따르면 오늘(27일)부터 시작되는 여의도와 석촌호수 일대 봄꽃축제 기간 동안 2호선, 5호선, 8호선, 9호선 인접역 이용 시 혼잡이 예상된다.

여의도 벚꽃축제의 경우 5호선과 9호선에 위치한 여의도역, 5호선 여의나루역, 2호선과 9호선의 당산영, 9호선 국회의사당이 인접역이다.

석촌호수 벚꽃축제는 2호선과 8호선의 잠실역과 8호선, 9호선에 위치한 석촌역에 혼잡이 예상돼 지하철 운행 시 무정차 통과를 실시할 수 있다.

서울 지하철 관련 공지는 서울교통공사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