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결혼 3년차’ 이장원 “♥배다해와 아직 신혼 같아…굉장히 뜨거워” 자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지현 기자) 그룹 페퍼톤스 이장원이 아내 배다해와 다정한 사이를 자랑했다.

지난 24일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는 ‘페퍼톤스에게 너드의 정의를 묻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MC 이용주는 “둘 다 결혼하지 않았나. 아티스트로서 결혼이 도움을 줘?”라고 질문했다.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이에 이장원은 “아티스트로서? 재평아 넌 어때?”라고 묻자, 신재평은 잠시 고민하더니 “so so(좋지도 않고 나쁘지도 않다)”고 답변했다.

신재평은 “많은 것을 배울 수가 있다. 아이들이 두 명있는데 아이들을 가만히 보고 있자면 사람에 대한 생각을 한다. ‘나도 저랬겠지’ 모든 사람들이 다 어린아이였고 우리들일 얼마나 연약하고 순수했는지 이런 생각들을 하게 된다. 그런 배울 수 있는 점이 있지 않나. 그런데 안 그랬어도 충분히 여러 가지 것들을 배웠을 테니까”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이장원은 “나는 이번 해가 3년 차다. 근데 아직도 신혼 같다. 왜냐면 같이 있으면 너무 재밌다. 우리는 모든 걸 같이 한다. 굉장히 뜨겁다”며 “난방이 필요 없다. 섹시랑은 관련 없고 어쨌든 난방은 관련 없다. 마음이 따뜻하다”고 배다해와의 관게를 자랑했다.

이장원과 배다해는 지난 2021년 11월 15일 결혼했다. 슬하에 자녀는 없다.

앞서 두 사람은 SBS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 방송을 통해 아이를 유산했다고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