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종민, ♥여자 친구 존재 인정? 조카 제보에 “다 들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서승아 기자) 그룹 코요테 멤버 김종민의 여자 친구 유무 여부가 공개됐다.

24일 방송된 KBS2 ‘1박 2일 시즌4’에서는 전라남도 여수시로 여행을 떠난 멤버들의 ‘동백꽃 걸 무렵’ 두 번째 이야기가 담겼다.

이날 멤버들은 퇴근 미션으로 가족이나 지인에게 전화를 걸어서 동백꽃의 꽃말인 ‘누구보다 당신을 사랑합니다’를 들어야했다.
 
KBS2 ‘1박 2일 시즌4’ 캡처
KBS2 ‘1박 2일 시즌4’ 캡처
김종민은 가장 먼저 같은 코요테 멤버인 빽가에게 전화를 걸었지만 ‘사랑한다’라는 말을 듣기에는 실패했다. 이에 문세윤은 “어제 새벽에 전화한 사람에게 해봐라”라며 여자 친구에게 전화하도록 유도했다.

하지만 이에 넘어가지 않은 김종민은 조카에게 전화를 걸었다. ‘사랑한다’라는 말을 듣기 위해 김종민은 조카에게 ‘나사’로 이행시를 권유했지만, 실패로 돌아갔다. 

이를 듣던 문세윤은 갑자기 전화를 빼앗아 “삼촌 여자 친구 있는 거 같아요. 없는 거 같아요?”라고 물었고 조카는 “있는 거 같아요”라며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김종민도 “다 걸렸다”라고 웃음을 터뜨렸다.

이어 조카가 “삼촌 사랑해”라며 말하자 김종민은 “그래 고마워 한국 가서봐”라고 급하게 마무리를 했다. 문세윤이 “한국 가서 봐?”라며 의아해하자 김종민은 “당황해서 그래”라고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