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희재, 임영웅의 스승 나예원과 도봉벚꽃축제 출연…도심 속에서 민끽하는 봄꽃 스테이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살랑살랑 나비가 날아가듯 가벼운 몸짓과 손끝까지 향기로운 봄 향기를 몰고 온 슈퍼스타 가수 김희재가 '2024 도봉 벚꽃축제' 트로트 공연 무대에 오른다.

'2024 도봉 벚꽃축제'는 개화 시기에 맞춰 열리는 도봉구 대표 봄 축제로 27일부터 31일까지 우이천에서 5일간 열린다. 장소는 우이천 수유교에서 우이교 까지이며, 점등식은 3월 29일 금요일 저녁 19시에 진행이 된다. 올해는 가족 단위 방문객, 친구, 연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등(燈) 전시부터, 야간 경관 조명길, 공연 등 다채로운 문화행사들이 진행된다.
히트뮤직에이전트
히트뮤직에이전트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공연 프로그램은 29일(금)과 30일(토) 양일에 걸쳐 진행되며, 공연은 각각 트로트와 록밴드 공연으로 구성돼 진행한다. 29일에는 김희재와 록 음악의 대부 그룹 부활이 무대에 오르며, 30일에는 임영웅의 노래 스승으로 잘 알려진 트로트 가수 나예원과 록 밴드 그룹으로 펑키한 음악을 선보이는 노브레인이 출연해 아름다운 봄밤을 수놓을 예정이다.

봄밤 우이천 벚꽃길을 화려하게 수놓을 초대가수 김희재는 한층 성장한 정규 2집 '희로애락(喜怒哀樂)'의 타이틀곡 '우야노'로 컴백해 무대에 오르며 스위트한 옴므파탈로 변신해 화려한 춤선으로 봄바람처럼 달콤한 기분을 선사할 예정이다.

기존 매력에 새로운 모습을 녹여낸 김희재는 자신감 있는 바이브로 올봄 팬심 사로잡기에 나섰으며, '끼쟁희'의 다채로움과 '팔색조의 매력'을 한껏 응축한 '장르 집합체'인 앨범으로 대중의 오감을 만족시키며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히트뮤직에이전트
히트뮤직에이전트
또한 나예원은 가수 임영웅의 스승으로도 유명하다. 낮에는 노래 연습을 하고 밤에는 고구마 장사를 하던 임영웅을 돕기 위해 대가 없이 가르침을 나누며 사제 관계를 맺었다. 이후 대스타로 거듭난 임영웅이 방송에서 나예원의 히트곡 '가슴은 알죠'를 불러 방송과 유튜브 등 총 조회수 2,000만 회 이상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에 보답하기 위해 나예원은 방송 후원금을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이름으로 기부하며 돈독한 의리를 빛냈다. 

신곡발표를 앞두고 있는 나예원은 상반기 공개 예정인 신곡 '사랑을 주문합니다'로 트로트 장르의 흥겨움과 나예원의 감성을 극대화 한 곡으로 공개 전부터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도심 속에서 만끽하는 아름다운 봄밤을 선사할 도봉 벚꽃축제는 오는 27일 프로그램을 시작하며, 29일부터 30일 양일간의 공연을 끝으로 31일 마무리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Ko은아 2024-03-25 11:49:20
김희재 응원합니다 29일 서울 도봉벚꽃축제에서 만날게요

패럿 2024-03-25 15:54:03
김희재 활짝 핀 벚꽃처럼 화사한 가수님의 다정한 음색으로 부르는 노래를 기대합니다

레인보우(이상숙) 2024-03-27 13:44:39
꽃피는 따뜻한 봄을 몰고온 김희재 춤도노래도 살랑살랑 여심을 녹이네요 응원합니다

정인 2024-03-28 23:53:29
아티스트 김희재 빛나는 미래를 응원합니다

이금실 2024-03-31 23:09:52
김희재 화사한 벚꽃처럼 무대를 빛나게 하는 가수님을 언제나 기대하며 응원합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