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무열♥’ 윤승아, 오일 파스타 레시피 뭐길래? “눈물 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서승아 기자) 배우 윤승아가 오일 파스타 레시피를 공개했다.

24일 윤승아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승아로운’에 ‘VLOG | 커플사진 찍기, 파기름 파스타, 피크닉과 트레킹화 추천’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윤승아는 자신의 별장이 있는 양양으로 향했다. 이날 윤승아는 함께 간 지인들을 위해 오일 파스타를 요리했다. 
 
유튜브 채널 ‘승아로운’ 캡처
유튜브 채널 ‘승아로운’ 캡처
윤승아는 “파스타 면이랑 올리브 오일을 공수했다. 치트키 명란도 준비했고 마늘이 많이 들어가야 맛있다. 대파는 깜박하고 안 가져와 친구가 사러 갔다”라며 말했다.

요리에 돌입한 윤승아는 “대용량은 처음이다”이라고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윤승아는 “냄비가 없어 젖병 삶는 냄비를 잠깐 빌렸다. 면만 살짝 삶아서 깨끗이 다시 살균해서 쓰려고 한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윤승아는 마늘을 한가득 쏟으며 “오늘 파스타엔 마늘이 메인이다”라며 강조했다. 잠시 뒤 대파 썰기에 나선 윤승아는 “요즘 요리에 파는 되게 많이 넣는 거 같다. 오늘 이 파 다 먹고 가야 한다”라고 무려 파 한 단을 모두 썰었다.

잠시 뒤 윤승아는 “이제 눈이 맵다. 너무 맵다. 눈물이 나고 있다. 파가 초록색 부분이 매운가 보다. 아름다운 브런치가 아니라 극기 체험 같다”라며 웃픈 상황을 연출했다.

이어 윤승아가 만든 요리로 식사한 윤승아와 지인들은 “대용량 파스타 성공이다”라고 요리를 극찬했다.

지난 2015년 4월 4일 김무열과 결혼한 윤승아는 지난 2023년 6월 8일 아들을 출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