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병만 “뉴질랜드 땅 45만 평 100년 렌트, 산 거나 마찬가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서승아 기자)

개그맨 김병만이 소유 중인 뉴질랜드 땅을 언급했다.

22일 유튜브 채널 ‘신현준 정준호 정신업쇼’에는 “그래서 상속자는 누구? (ft.김병만)”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유튜브 채널 ‘신현준 정준호 정신업쇼’ 캡처
유튜브 채널 ‘신현준 정준호 정신업쇼’ 캡처


해당 영상에는 배우 신현준, 배우 정준호, 김병만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정준호는 김병만에게 “왜 뉴질랜드에 자주 가시는 거냐?”며 물었다.

김병만은 “제가 SBS ‘정글의 법칙’을 하면서 2013년도에 처음 갔다. 지금까지 45개국 정도를 오지만 돌아다녔다. 2011년에 ‘정글의 법칙’을 시작했는데, 2년 뒤에 돌아가니까 여기처럼 풍토병 없고 뱀이 없는 곳이 없더라”라고 답했다.

이를 들은 신현준은 “뉴질랜드 왔다 갔다 하면서 산 땅이 뉴질랜드의 3분의 2를 샀다는 소문이 있다”라며 소문을 언급했다. 김병만은 “소문이 그렇게 커졌다”라고 공감했다.

이에 김병만은 “필리핀에 보면 장기렌트를 하지 않나. 예전에는 살 수가 있었지만, 영주권자가 아니면 외국인은 땅을 못 산다. 그래서 장기렌트를 했다. 100년 했으니까 산 거나 마찬가지다”라며 밝혔다.

아울러 김병만은 “제가 죽으면 남아 있는 사람들한테 넘기면 된다. 땅 크기는 45만 평이다”라고 꼬집어 정준호와 신현준의 감탄을 유발했다. 정준호는 “골프홀 18홀 전체 면적이 40만 평이다”라며 놀라움을 표했다. 

이어 김병만은 “구글에 LBM WORLD라고 치면 소유하고 있는 땅이 나온다. LBM의 뜻은 리틀 빅 맨이다”라고 폭소를 유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