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보영→이청아 '하이드', 23일 첫 방송…인물관계도 보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수현 기자) 드라마 '하이드'가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인물관계도에 이목이 쏠린다.

23일 공개되는 쿠팡플레이, JTBC '하이드'는 어느 날 남편이 사라진 후, 그의 실종에 얽힌 비밀을 추적하며 감당하기 어려운 큰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드라마이며 지난 17일 종영한 '닥터슬럼프' 후속으로 JTBC에도 편성됐다.
JTBC '하이드'
쿠팡플레이, JTBC '하이드'
영국 드라마 'Keeping Faith'를 한국판으로 리메이크한 작품이며 연출은 김동휘 PD, 극본은 이희수, 최아율, 황유정 작가가 맡았다. 크리에이터로 유보라 작가도 참여했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인물관계도에 따르면 나문영, 하연주, 차성재, 도진우, 마강 등의 등장인물이 나온다.

배우 이보영이 맡은 나문영은 전직 검사이자 차웅법무법인 대표 변호사였으나 현재는 주부로 생활하고 있는 인물이다.

어린 시절 부모를 잃고 힘겹게 살아온 문영은 성재와 만나 행복하고 따뜻한 가정을 꾸렸지만 어느 날 갑자기 남편이 사라졌다. 그는 남편 성재의 흔적을 쫓기 시작한다.

남편 차성재 역은 배우 이무생이 연기한다. 차성재는 첫사랑 문영만을 바라보며 살아온 아내 바보이자 딸 바보다.

그는 문영을 설득해 해전시로 내려왔다. 모든 사람들이 성재가 아버지의 로펌을 물려받기 위해 해전시에 왔다고 생각했지만 진실은 달랐다.

이청아는 베이킹 클래스를 운영하는 문영의 이웃 하연주를 연기한다.

이민재는 상처받지 않으려 무심한 척하지만 속정은 깊어 한번 마음을 준 사람이 곤경에 처하면 끝까지 돕는 의문의 남자 도진우 역을 맡았다.

'하이드'가 몇 부작인지에도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12부작으로 편성됐으며 매우 토, 일요일 오후 10시에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 후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OTT로는 쿠팡플레이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