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춘천인형극제 '2025 유니마총회' 자문단 구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5월 23일∼6월 1일 개최…본격 홍보 돌입

(톱스타뉴스 편집팀 기자) 재단법인 춘천인형극제와 사단법인 유니마 코리아가 내년 5월 강원 춘천에서 열리는 '2025 유니마 총회'를 위한 자문단을 구성했다.

춘천인형극제는 21일 강원 춘천시 인형극장에서 유니마총회 붐 조성을 위한 자문단을 구성하고 이 기간 열리는 세계인형극축제를 알리는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유니마 총회는 내년 5월 23일부터 6월 1일까지 인형극장을 중심으로 열린다.

1929년 설립한 유니마는 유네스코 산하 국제인형극 민간기구로 4년마다 총회와 세계인형극 축제를 열고 있으며 2021년 춘천이 2025년 개최지로 결정됐다.

연합뉴스 제공

자문위원은 강승진 춘천문화재단 문화도시 센터장, 강경환 영화제작소 눈 대표,권순석 문화컨설팅 바라 대표, 방지영 사단법인 국제아동청소년연극협회 이사장, 배근영 사단법인 한국인형극협회 이사장이다.

또 이의신 서울 사이버대학교 문화예술대학 학장, 이재원 정선아리랑 문화재단 감독, 조정호 아시아문화원 공연기획팀장, 조현산 춘천인형극제 이사장, 최대원 세종예술의전당 공연사업실장 등도 위촉됐다.

홍용민 춘천인형극제 사무국장은 "내년 세계 유니마 총회 및 세계인형극 축제를 알리기 위해 자문단을 구성했다"며 "오는 8월 말 열리는 춘천인형극제를 성공적으로 치러 내년 유니마총회까지 열기가 이어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올해 36회째를 맞는 춘천인형극제는 8월 30일부터 9월 4일까지 열린다.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톱스타뉴스에서는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 사연을 받고 있습니다.
스타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면서 비상하고 있는 스타의 '소울메이트'인 팬들의 진심과 그들의 감성, 그리고 시선을 담고자 'F레터'를 기획했습니다.

F레터 속에는 아픔도 있고, 슬픔도 있고, 희망과 행복도 있지만 공통분모는 '다들 나와 비슷하구나'에서 오는 정서적 위로가 가장 큰 가치라고 생각하기에 보다 많은 팬들의 마음이 많은 대중들에게 전달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F레터'는 아티스트의 철학적 선율이 담긴 스토리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한 팬들이 '스타를 접한 당시의 감정과 감성의 편린'으로 인해 자신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었던 '순간의 감동과 추억, 그리고 그 감성'을 여러 독자에게 소개하고 공유하고 있습니다. 팬들의 관점에서 본 '나의 최애에 대한 이야기, 팬카페에 올려진 감동적인 글, 내가 그에게 빠진 이유, 내 인생의 최애 곡, 내 마음을 흔든 결정적 장면, 내 마음을 훔쳐갔던 그 시기-그 시절, 나만의 플레이리스트, 내가 스타를 사랑하게 된 이유' 등의 팬 글들을 'F레터'로 보도하고 있다. 자세한 'F레터'는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