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요원, 7년 만에 스크린 복귀…영화 '짐승' 미애 役 캐스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현정 기자) 배우 이요원이 영화 '짐승'으로 스크린에 복귀한다. 

21일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이요원이 영화 '짐승'에 출연한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영화 '짐승'(감독: 김민재, 극본: 김민재, 하경진)은 미애가 출소한 친동생 미옥을 찾으며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작품이다. 
 
매니지먼트 구
매니지먼트 구
이요원은 극중 미스코리아 출신 유명 배우 '미애' 역을 맡았다. '미애'는 어릴 적 친부모가 죽고, 양부모에게 입양되어 재벌 3세와 결혼을 준비 중인 인물이다. 

이요원은 드라마 ‘패션70’s’, ‘외과의사 봉달희’, ‘선덕여왕’, ‘49일’, ‘마의’, ‘황금의 제국’, ‘욱씨남정기’, ‘불야성’, ‘이몽’, 등과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 ‘서프라이즈’, ‘광식이 동생 광태’, ‘용의자X’, ‘전설의 주먹’ 등 다양한 장르를 소화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배우이다.

특히 이요원의 인생 작품이라고 할 수 있는 ‘선덕여왕’은 현재까지도 많은 시청자들의 입에 오르고 있을 정도로 여전히 높은 화제성을 자랑하고 있다. 

2001년 첫 주연 영화 ‘고양이를 부탁해’로 청룡영화제 신인 여우상, 춘사영화상 올해의 여자연기상, 디렉터스컷 어워즈 올해의 여자신인연기자상,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 신인연기상을 휩쓸며 입증, 20주년 만의 재개봉 소식으로 영화계에 다시 한번 주목을 받았다.

이요원이 출연을 확정한 영화 ‘짐승’은 올해 크랭크인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