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광고계 블루칩' 박서진, '살림남' 합류 이후 CF 스타 등극 "가전제품 욕심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꽃샘추위가 한창인 봄날 아름다운 음색을 자랑하는 '삼천포 효자 '국민가수 박서진이 생애 최초 데이트에 나서 설렘 온도를 상승시킨다.

20일(수)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는 박서진이 여유롭게 오후를 즐기며 직접 운전해서 김포공항으로 향한다.
KBS Entertain/영상캡처
KBS Entertain/영상캡처
KBS Entertain/영상캡처
KBS Entertain/영상캡처
KBS Entertain/영상캡처
KBS Entertain/영상캡처
'살림남' 고정 출연 이후 시청률 상승의 주역으로 활약 중인 박서진은 오프닝에서 "광고까지 찍었다"라고 고백한다. 귀여움과 애교가 주무기인 사랑스러운 박서진은 가전제품 광고 모델까지 넘보며 광고주에게 귀엽게 어필을 하며 매력을 발산했다. 

이날 박서진은 "일단은 숍에 가서 헤어, 메이크업을 하고, 경복궁에 가서 사진도 찍고 카페도 가고 맛있는 것도 먹고"라며 서울 데이트 코스 계획을 말한다. 직접 운전하는 것은 물론 데이트 코스에 이어 꽃다발까지 준비한 박서진은 "그녀를 위해 픽업을 나갔습니다"라고 말하며 설렘에 가득 찬 눈빛까지 보여줬다.

김지혜, 박준형은 박서진의 모태솔로 탈출에 기대를 걸었지만, 박서진 차에 탑승한 사람은 다름 아닌 박서진의 어머니로 지난번 건강검진에서 어머니가 우울증일 수 있다는 소견을 듣고 효자 아들 박서진은 어머니를 위해 직접 서울 데이트를 계획했다.
'KBS 2TV '살림남'
'KBS 2TV '살림남'
자랑스러운 아들의 데이트 신청에 서울까지 온 박서진 어머니는 처음 하는 서울 여행에 '삼천포 소녀'처럼 서울의 명소와 높은 건물들을 보며 신기해하고 설레하며 즐거워한다. 

'국민 아들' 박서진이 상남자 포스로 운전도 하고, 다정한 아들이자 매력적인 남자로 어머니와 함께하는 첫 데이트는 20일(수)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KBS 2TV '살림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경란 2024-03-20 15:42:33
박서진 살림남 재미있는 방송에 매주 본방사수합니다 가족과 솔직생활과 동생 효정양과의 케미에 웃고 서진왕자님 늘 응원합니다

ㅇㅇ 2024-03-20 15:52:50
박서진 살림남 어머니와 데이트군요 즐거움만발하시길 본방사수

최말연 2024-03-20 15:53:28
박서진 살림남2 본방 기다리며 응원하다

김송숙 2024-03-20 16:02:05
박서진 살림남 재미와 감동이 있습니다
선량하고 성실한 이미지의 박서진이 가전제품 굉고 모델 할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유희숙 2024-03-20 15:51:42
박서진 살림남2 어머님과의 데이트 오늘 방송 기대됩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