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임영웅, '제주 삼다수' 와의 공통점은…TV CF 3월 21일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경혜 기자) 2024년 임영웅이 집집마다 제주 삼다수 생수 시대를 열고 있다.

서울에 사는 k 주부는 요즘 택배기사님께 죄송한 마음이 든다. 바로 생수 주문 때문이다.

임영웅의 제주삼다수 모델 체결 소식 이후 몇십 년을 하루도 빠짐없이 끓여왔던 보리차와 이별을 하고 제주 삼다수를 주문, 외출할 때도 커피가 담긴 텀블러 대신 제주삼다수를 가지고 나간다는 k 주부는 임영웅이 그동안 보여준 바른 품행과 선한 영향력, 그리고 가수의 본업에 최선인 성실한 그의 모습을 보며 임영웅이 광고하는 제품은 늘 믿고 구매하고 있다.
제주삼다수 2024 광고 캠페인/디지털 영상 캡처
최근 시장점유율 하락으로2020년부터 제주삼다수의 모델 자리를 지켜온 아이유에서 임영웅으로 모델 교체를 한 제주 삼다수는 3월 21일부터 TV를 비롯해 제주삼다수 SNS, 유튜브, 옥외 전광판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임영웅의 제주 삼다수 디지털 영상 광고 시리즈를 선보인다.

또한, 22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TV CF 관련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제주삼다수 2024 광고 캠페인/'토지보호'편 스틸컷
지난 14일 실력과 감성뿐만 아니라 겸손한 태도로 신뢰를 주는 가수 임영웅이 '믿고 마실 수 있는 물' 제주삼다수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광고 모델로 발탁한 이유를 밝힌 제주삼다수는 다음 날인 15일 자정 제주삼다수 공식 유튜브 채널에 'Welcome 많이 기다리셨죠? 믿고 마시는 생수 '제주 삼다수' 와 믿고 듣는 가수 '임영웅' 의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 우리의 HERO는 이제 제주삼다수만 마신대요. 왜냐구요? 그건 3월 21일에 알려드릴게요. 국민가수 '임영웅' 과 국민생수 '제주삼다수' 의 믿음직한 동행을 기대해 주세요! 앞으로 공개될 TV CF까지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제주삼다수 X 임영웅] TVCF 3/21 Coming Soon!' 이라는 글과 함께 '[제주삼다수] 제주삼다수와 임영웅의 만남'  이라는 14초가량의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우리가 믿는 물 제주 삼다수" 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제주삼다수의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라고 적힌 2024년 3월 21일 달력을 보며 주며 궁금증을 증폭시킨 이 영상은 지난 18일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 20일 기준 167만 회를 넘어 200만 뷰를 향해가고 있는 중다.
제주삼다수/인스타그램
3월 21일 임영웅의 본격적인 광고 영상 공개를 앞두고 제주삼다수는 현재 공식 인스타그램 samdasoostory을 통해 '임영웅과 제주삼다수의 공통점은 'ㅁㅇ' 이다?' 초성 맞추기 이벤트를 3월 26일까지 진행 중이며 또한 PC, 모바일 배경화면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3월 월페이퍼도 공개하는 등 새로운 모델 임영웅을 환영하고 있다.

변함없는 성실과 인성으로 믿고 듣고, 믿고 보고, 믿고 함께 하는 국민가수 임영웅과 26년간 변함없는 맛과 품질로 시장 점유율 40.3%(2023년 기준)를 기록하며 업계 1위를 지키고 있는 제주삼다수가 서로 만나 앞으로 더 큰 최고의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