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 행사 진행 안해” 배우 김민규, 육군 현역 입대…비공개 입소 (전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배우 김민규가 현역으로 입대한다.

20일 소속사 컴패니언컴퍼니 측은 김민규 공식 팬카페를 통해 ‘김민규 배우 군 입대 안내’에 대한 공지를 게재했다.

소속사는 “항상 김민규 배우에게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을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 인사 드리며, 김민규 배우의 입대 관련 안내 드린다”며 김민규의 군 입대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김민규/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김민규/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어 “김민규 배우가 오는 4월 1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며 “훈련소 입소 당일에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는다. 현장 혼잡으로 인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비공개로 입소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별도의 공식 행사가 없음을 당부했다.

컴패니언컴퍼니는 “김민규 배우가 병역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한층 더 성숙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팬 여러분의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김민규는 지난 2013년 드라마 ‘몬스타’로 데뷔해 ‘시그널’, ‘장영실’, ‘이번 생은 처음이라’, ‘오늘도 형제는 평화롭다’, ‘’그냥 사랑하는 사이, ‘퍼퓸’, ‘간택 - 여인들의 전쟁’,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설강화 : snowdrop’, ‘사내맞선’, ‘성스러운 아이돌’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지난 2022년 방송된 SBS 드라마 ‘사내맞선’에서 차성훈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으며, 작품의 흥행과 함께 국내외 드라마 팬들에 많은 사랑을 받았다.

김민규는 지난 1월부터 방송 중인 ENA 예능 ‘아이엠그라운드’에 출연 중이다.

이하 소속사 컴패니언컴퍼니 글 전문
 

안녕하세요. 컴패니언컴퍼니입니다.

항상 김민규 배우에게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을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 인사 드리며, 김민규 배우의 입대 관련 안내 드립니다.

김민규 배우가 오는 4월 1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합니다. 훈련소 입소 당일에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현장 혼잡으로 인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비공개로 입소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김민규 배우가 병역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한층 더 성숙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팬 여러분의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