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창작가무극 '천 개의 파랑'에 펜타곤 진호·오마이걸 효정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정 뮤지컬 데뷔…5월 12∼26일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

(톱스타뉴스 편집팀 기자) 서울예술단의 신작 창작가무극 '천 개의 파랑'에 그룹 펜타곤의 진호, 오마이걸의 효정이 출연한다.

서울예술단은 5월 12∼26일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하는 창작가무극 '천 개의 파랑'에 출연할 배우들을 확정했다고 19일 밝혔다.

창작가무극 '천 개의 파랑'은 천선란 작가의 동명 공상과학소설을 원작으로 이번이 초연이다.

경주마 투데이와 휴머노이드 기수 콜리의 우정을 중심으로 동물과 로봇, 인간의 종을 넘어선 연대를 그린다.

연합뉴스 제공

펜타곤의 진호와 서울예술단원 윤태호는 경마를 위해 만들어졌으나 공정 실수로 학습 능력을 갖추게 된 로봇 콜리 역으로 출연한다.

이번 작품으로 뮤지컬에 데뷔하는 오마이걸의 효정은 서울예술단원 서연정과 함께 로봇 연구원이라는 꿈을 접고 방황하다 콜리를 만나는 소녀 연재를 연기한다.

척수성 소아마비로 인해 휠체어를 타고 경주마 투데이를 돌보는 은혜는 송문선이, 연재와 은혜를 홀로 키우는 엄마 보경 역은 김건혜가 맡는다.

제작진으로는 뮤지컬 '라흐 헤스트'의 김한솔 작가, '다윈 영의 악의 기원'의 박천휘 작곡가, '멤피스'의 김태형 연출이 참여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