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로와 선물이 되길"…세븐틴 도겸, 커버곡 깜짝 공개→따스한 소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은영 기자) 그룹 세븐틴(SEVENTEEN) 멤버 도겸이 커버곡을 깜짝 공개한 후 소감을 전했다.

지난 17일 세븐틴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도겸이 밴드 LUCY의 '결국 아무것도 알 수 없었지만'을 커버한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 속에서 도겸은 특유의 청량한 보컬과 애절한 감정을 살려 루시의 곡을 훌륭하게 소화했다.
도겸 인스타그램
도겸 인스타그램
커버곡이 공개된 후, 도겸은 세븐틴 공식 위버스를 통해 팬덤 '캐럿'들에게 인사했다.

그는 "캐럿들, 오랜만에 (공개하는) 커버 곡이네요"라며 "평상시에 제가 좋아하는 가사의 노래인데 꼭 한번 불러 보고 싶었거든요"라고 전했다.

도겸은 "여러분들께 들려드릴 수 있게 되어서 너무 다행이에요"라며 "이 노래가 조금이나마 위로와 선물이 되길 바라며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마무리하길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도겸의 다정한 마음이 전해지자, 팬덤 '캐럿'들은 "노래해줘서 너무 고맙다", "도겸이 목소리가 보물이다", "도겸이 노래가 내 비타민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도겸이 속한 세븐틴은 오는 30일과 31일 인천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콘서트 'SEVENTEEN TOUR 'FOLLOW' AGAIN TO INCHEON'을 개최한다.

또한 이들은 4월 27일과 28일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SEVENTEEN TOUR 'FOLLOW' AGAIN TO SEOUL' 공연을 펼친다.

세븐틴은 일본에서도 앙코르 콘서트를 이어가며 글로벌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Minhua Lee 2024-03-19 00:50:52
들어봤어요 도겸이 목소리 너무 예뻐요 감사합니다... 아주 많이 ㅠㅠㅠㅠㅠㅠㅠㅠ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