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엑소 도경수, 소속사 이적→개인 팬클럽 모집…따로 또 같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은영 기자) 그룹 엑소(EXO) 멤버 겸 배우 도경수(디오)가 글로벌 공식 팬클럽 1기를 모집한다.

22일 소속사 컴퍼니수수에 따르면 해당 소속사는 비스테이지로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첫 번째 글로벌 공식 팬클럽을 모집한다. 

지난해 컴퍼니수수로 거취를 옮기고 솔로 아티스트로서 첫 행보에 나선 도경수가 글로벌 팬덤 소통 강화에 나선 것이다.
도경수 인스타그램
도경수 인스타그램
도경수의 공식 팬클럽 1기는 오는 22일까지 컴퍼니수수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입할 수 있다.

또한 멤버십에 가입한 팬들에게는 공식 팬클럽 전용 회원 카드와 웰컴키트, 국내 팬미팅 및 콘서트 진행 시 선예매 권한, 국내 공개방송 및 이벤트 우선 참여, 멤버십 독점 콘텐츠 등 멤버십 전용 혜택이 제공된다.

지난 8일, 컴퍼니수수는 팬덤 비즈니스 토탈 솔루션 '비스테이지(b.stage)'로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커뮤니티는 도경수에게 자유롭게 팬레터를 남길 수 있는 오픈 게시판과, 멤버십에 가입한 팬들만을 위한 멤버십 전용 게시판으로 운영된다.

개인 팬클럽 모집과 관련해 컴퍼니수수 측은 "도경수를 아끼고 사랑해주는 팬들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하고자 공식 팬클럽을 창단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솔로 아티스트로 활동을 이어갈 아티스트에 대한 지원뿐만 아니라 글로벌 팬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전 세계 팬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하고 알찬 콘텐츠를 제공해 나갈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비스테이지 측은 "새롭게 시작하는 컴퍼니수수와 파트너십을 통해 도경수의 글로벌 팬덤 강화를 지원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라며 "도경수가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아티스트 활동부터 팬덤 소통, 팬덤 비즈니스까지 다방면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1993년생인 도경수는 지난 2012년 그룹 엑소로 데뷔했으며, 현재 솔로 가수 및 배우로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