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은지원, 피시방 필요 없는 게임 아지트 공개…"대한민국 최고의 미우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현정 기자) 가수 은지원이 게임 아지트를 공개한다. 

24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 386회에는 은지원이 출연한다. 신동엽은 은지원을 '대한민국 최고의 미우새'라고 소개했다. 

이날 한혜진의 모친은 은지원이 돌싱이라는 말에 "갔다 왔다고?"라며 깜짝 놀랐고, 신동엽은 "수줍게 한번 슬쩍 다녀왔다"라며 은지원의 이혼을 말했다. 
SBS '미운 우리 새끼' 캡쳐
SBS '미운 우리 새끼' 캡쳐
은지원은 게임 때문에 방송을 3년 쉬었다며 게임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은지원은 새 작업실로 독립을 했고 작업실을 보고 매니저는 "작업실인 거죠?"라며 의아함을 드러냈다. 

공개된 작업실에는 레이싱 전용 게임기부터 초대형 모니터에 최신형 콘솔게임까지 구비되어있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은지원은 "작업실이다. 운전 작업해야 한다. 집에 이거 두면 엄마한테 눈치 보인다"며 게임 아지트를 완성했다. 

은지원은 선반에 간식과 컵라면 등 다양한 간식으로 채웠고, "여기서 안 나가"라며 자신만의 지상 낙원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이에 한혜진의 모친은 "초등학생 같다"라고 반응했다. 게임 아지트에는 2층도 있어 그 공간이 어떻게 꾸며질지에 대해 관심이 쏠린다.

1997년 그룹 젝스키스로 데뷔한 은지원은 '1박 2일', '신서유기'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뛰어난 예능감을 보여줬다. 

은지원은 지난 2010년 미국 하와이에서 2세 연상의 여성과 결혼했으나 성격 차이를 이유로 2년 뒤인 2012년 이혼했다. 

SBS '미운 우리 새끼'는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미선 2024-04-01 14:37:38
미우세 은지원이 엄마 몰래 온갖 게임에 관한 모든 기계와 라면 기계 까지 갖추고 놀고 먹는모습으로 출연 하는 것을 계속 보면서 청소년들이 염려됩니다.게임좋아하는 아이들이 어떤 거짓이라도 부모님께 속이고 싶은 충동을 할거 같아서 볼때마다 부모로서 마음 불편한데 이런 기분 저만 느끼는 것 일까요~~~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