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샤이니, 홍콩 콘서트 성료…1만2천명 운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편집팀 기자) 그룹 '샤이니(SHINee)'가 홍콩 콘서트를 끝으로 아시아 투어를 성료했다.

18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샤이니는 지난 16일 '샤이니 월드 VI [퍼펙트 일루미네이션] 인 홍콩(SHINee WORLD VI [PERFECT ILLUMINATION] in HONG KONG)'을 개최했다. 이번 콘서트에는 약 1만2천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앞서 샤이니는 지난해 6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KSPO DOM·옛 체조경기장)에서 진행한 여섯 번째 단독 콘서트를 시작으로 일본 사이타마, 오사카, 나고야, 도쿄 등 4개 도시 총 8회 공연의 아레나 투어와 6년 만의 도쿄돔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공연에서 샤이니는 '하드(HARD)', '돈트 콜 미(Don't Call Me)', '데리러 가 (Good Evening)', '뷰(View)', '산소 같은 너 (Love Like Oxygen)', 누난 너무 예뻐 (Replay)' 등 다양한 히트곡 무대를 펼쳤다.

이어 '쥬스(JUICE)', '라이크 잇(Like It)', '하트 어택(Heart Attack)', '코드(CØDE)', '더 필링(The Feeling)' 등 에너제틱한 매력과 청량한 분위기까지 아우르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오랜만에 샤이니와 마주한 현지 팬들은 슬로건 이벤트와 찬란한 빛으로 객석을 가득 물들인 플래시 라이트 이벤트 등을 선사했다. '샤이니 덕분에 빛나는 오늘 밤', '우린 계속 꿈에서도 찾던 빛이 되어 줄게', '5늘의 2야기 5래오래 연속됨' 등의 감동적인 문구로 멤버들과 잊지 못할 순간을 만들었다.

또한 샤이니는 관객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간 '히치하이킹 (Hitchhiking)', '런어웨이(Runaway)' 등 앙코르 무대를 선보였다. 이후 즉석에서 '뷰(View)'를 추가 앙코르 곡으로 선곡하며 팬들의 떼창을 이끌어냈다.

샤이니는 "오랜만에 홍콩에 왔는데 끝까지 열렬한 환호를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꼭 다시 오겠다고 약속드린다. 언제나 여러분이 우리 희망이다"라며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뉴시스 제공



* 이 기사는 제휴통신사 뉴시스의 기사로 본지의 취재/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이 기사에 관한 반론은 반론요청을 이용해 주세요. [반론요청]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톱스타뉴스에서는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 사연을 받고 있습니다.
스타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면서 비상하고 있는 스타의 '소울메이트'인 팬들의 진심과 그들의 감성, 그리고 시선을 담고자 'F레터'를 기획했습니다.

F레터 속에는 아픔도 있고, 슬픔도 있고, 희망과 행복도 있지만 공통분모는 '다들 나와 비슷하구나'에서 오는 정서적 위로가 가장 큰 가치라고 생각하기에 보다 많은 팬들의 마음이 많은 대중들에게 전달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F레터'는 아티스트의 철학적 선율이 담긴 스토리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한 팬들이 '스타를 접한 당시의 감정과 감성의 편린'으로 인해 자신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었던 '순간의 감동과 추억, 그리고 그 감성'을 여러 독자에게 소개하고 공유하고 있습니다. 팬들의 관점에서 본 '나의 최애에 대한 이야기, 팬카페에 올려진 감동적인 글, 내가 그에게 빠진 이유, 내 인생의 최애 곡, 내 마음을 흔든 결정적 장면, 내 마음을 훔쳐갔던 그 시기-그 시절, 나만의 플레이리스트, 내가 스타를 사랑하게 된 이유' 등의 팬 글들을 'F레터'로 보도하고 있다. 자세한 'F레터'는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