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소희, 류준열과 열애 직접 인정…”환승연애 NO, 혜리에게 사과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현정 기자) 배우 한소희가 류준열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16일 한소희는 자신의 블로그에  “여러분 안녕하세요. 지난 이틀간 제 이야기로 인해 많이 놀라시고 상처받으신 분들도 계시고 많이 놀라셨죠. 사실은 기사를 통해 알려드리는 게 맞지만 제 판단상 그것은 아무래도 통보에 가깝다는 생각이 들어 제가 소중히 여기는 제 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상처가 덜 되고자 이렇게 글을 씁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먼저 한소희는 류준열과 열애 중인 사실을 인정했다. 그는 “좋은 감정을 가지고 관계를 이어 나가는 사이는 맞습니다. 그치만 환승이라는 단어는 배제해 주셨으면 해요”라며 “사진전을 통해 만난 건 사실이지만 그것은 포토그래퍼인 제 친구를 통해 전시관람을 목적으로 간 것이고 같이 작품을 하게 될 수도 있다는 소식을 듣게 되어서 인사차 들리게 된 것입니다”라고 설명했다.

류준열, 한소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류준열, 한소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어 “서로 마음을 주고 받았던 당시는 이미 2024년의 시작이었고 그분과의 이별은 2023년 초에 마무리가 되었고 결별기사는 11월에 나왔다라고 들은 바가 있습니다”라며 “이 사실을 토대로 저는 제 마음을 확인하고 관계를 지속하였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소희는 혜리와 인스타 스토리로 설전을 벌인 일에 대해서도 사과했다. 그는 “찌질한 제 인스타 스토리. 맞습니다. 찌질하고 구차했습니다. 그저 가만히 있으면 되었던걸 제가 환승을 했다는 각종 루머와 이야기들이 보기 싫어도 들리고 보이기 때문에 저도 잠시 이성을 잃고 결례를 범한 것 같습니다”라며 “이 점은 그분께도 사과드릴 것이며, 보이는 데에 있어서 여러분께 현명히 대처하지 못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이성보다 감정이 앞서 나온 행동이라 이유를 막론하고 무조건 제가 잘못임을 인정하는 바입니다”라며 반성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관련기사가 나올 테지만 기사가 저의 모든 마음과 심경을 대변하는 것은 아니고, 또 팬 여러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유일한 소통구가 블로그뿐이라 이렇게 불쑥 찾아온 점 죄송하고 미안해요. 좋은 소식을 들고 와도 모자란 마당에 잠 못 자고 계속 제 상황을 보고 듣고 속상해한 제 팬들에게 정말 미안하고 또 미안하다고 얘기하고 싶네요”라며 “늘 장난 반 진심 반으로 얘기를 했었는데 제가 나이 서른 먹고 이렇게나마 칠칠치 못하고 또 이런 걱정 아닌 걱정을 끼쳐 드린 점에 있어서 저는 아직 갈길이 먼 듯합니다. 그래도 이러한 공간에 조금이나마 제 마음을 전할 수 있음에 감사하고 죄송하고 여러 양가감정이 드네요”라며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한소희는 “좋은 모습만 보여드려야 한다는 생각이 어쩌면 저를 더 망치고 있다는 생각이 드는 요즘입니다. 과정보다는 결과에 치우친 삶을 살다 보니 그 찰나의 과정을 놓치고 가지는 않았는지 되돌아보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이 저를 좋아하시는 이유는 고작 사진 몇 장, 동영상 몇 편이 아닐텐데 말이죠. 이게 2년 만에 휴식을 가졌더니 망나니가 된 건지 앞서 말했듯 옆에서 많은 질책 부탁드릴게요.”라며 “잘못했을 때는 매를 맞아야 하는 법 보다 나은 제가 될 거라 믿어 의심치 않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죄송하고 미안하지만 그래서 더 잘하고 싶고 욕심만 많은 저는 이제 저를 잘 다스리는 법을 배워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찾아뵐게요”라고 전했다.


앞서 한소희는 류준열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소희와 류준열의 하와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목격담이 퍼졌다. 한 일본 인플루언서는 “한국 최고의 여배우와 남배우가 호텔 수영장에서 ‘꽁냥꽁냥’ 하고 있다”며 “최고 가십”이라고 글과 함께 류준열과 한소희의 출연작인 ‘응답하라 1988’과 ‘알고있지만’ 등을 태그 했다.

혜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혜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와 관련해 류준열 측은 “류준열이 사진 작업을 위해 하와이에 머물 고 있는 것은 맞다. 배우의 개인 여행이라는 점 존중해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그런 가운데 류준열의 전 연인인 혜리가 “재밌네”라는 글이 적힌 의미심장한 게시물을 올리면서 많은 추측이 일기 시작했다. 혜리는 게시물을 올린 직후 류준열의 계정을 언팔로우해 류준열이 환승 연애를 한 게 아니냐는 의혹이 불거졌다.


그러자 한소희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저는 애인이 있는 사람을 좋아하지도 친구라는 이름하에 여지를 주지도 관심을 가지지도 타인의 연애를 훼방하지도 않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환승연애 프로그램은 좋아하지만 제 인생에는 없습니다. 저도 재밌네요”라고 덧붙여 논란이 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