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봄의 전령사' 김희재, 이렇게 계속 멋있어지면 '우야노'…러블리 큐티 그린 보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상큼한 과즙 미모를 자랑하는 '러블리 큐티보이' 슈퍼스타 가수 김희재가 아이돌 미모를 뽐냈다.

최근 김희재의 인스타에는 '희랑별 그리고 '뮤직뱅크'를 희며들게 할 준비 완료 오늘도 멋진 무대를 보여줄 희재를 응원하러" 와달라는 글과 함게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김희재/인스타
김희재/인스타
공개된 사진 속 김희재는 그린 칼라의 니트로 상큼 발랄함을 업 시켰으며, 네이비 컬러의 넥타이는 캐주얼한 의상에 맞는 청량한 소년미 넘치는 얼굴의 시크미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무심한 듯 여유롭게 시선을 옆으로 두며 시크한 매력과 함께 양손을 펼쳐든 김희재는 '우야노'라고 제스처를 취하며 향기로운 봄을 닮은 텐션왕자님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김희재/인스타
김희재/인스타
이름을 듣기만 해도 심장을 뛰게 하는 '만인의 연인' 사랑스러운 매력쟁이 김희재의 사진을 본 팬들은 "빛 희재 우리별님 너무 이쁘다", "상큼발랄 찰떡 소화 우야노", "뮤뱅에서도 울 희재님 무대를 장악하셨네요", "이렇게 예쁘면 반칙이지", "끼쟁희 치명 섹시댄스 트롯돌 희재님 오프닝 눈 귀 호강 갓벽 최고의 무대!찢었어요", "그린보이 희재 진짜 뮤직뱅크에 찰떡이잖아", "초록 희재 너무 상큼하고 귀엽다", "센스 있는 패션도 너무 멋져서 눈이 부셔", "요즘 미세먼지 때문에 앞이 침침했는데 눈이 떠지는 듯", "등으로 반응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7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금실 2024-03-15 20:57:55
김희재 너무 멋진 신곡들 날마다 티비로 보게 되어서 정말 행복 만땅입니다

레인보우(이상숙) 2024-03-15 19:58:05
김희재 뮤직배크 그린보이트롯돌 봄내음물씬 응원합니다

문혜진 2024-03-16 00:27:16
김희재 우야노 세련된 트롯 시대에 맞는 트롯을 보여주시는 고급진 우리 가수 이십니다

짱가짱가 2024-03-16 05:49:38
김희재 무대위의 사랑둥이 실력둥이 넘 이뻐 우야노

김혜경 2024-03-16 22:54:51
초록왕자 김희재 요래요래 상큼하기 있기없기 우야노 응원합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