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르세라핌 허윤진, 美 NBC '켈리 클락슨 쇼' 출연…'코첼라' 기대감 증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현정 기자)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 허윤진이 미국 NBC '켈리 클락슨 쇼(The Kelly Clarkson Show)'에 출연했다. 

13일(현지시간) 허윤진은 '켈리 클락슨 쇼'에 출연해 미국 싱어송라이터 맥스(MAX)와 함께 '스투핏 인 러브(STUPID IN LOVE)(eat. HUH YUNJIN of LE SSERAFIM)' 무대를 선보였다.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켈리 클락슨 쇼'는 미국 최고 권위의 TV 시상식인 에미상(Emmy Awards)을 3차례 수상한 미국의 인기 토크쇼 중 하나다. 

이날 허윤진은 부드럽지만 힘 있는 음색으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고, 맥스와 함께 리듬에 맞춰 춤을 추거나 애드리브를 서로 주고받는 등 무대에서 즐기는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공연이 끝난 후 진행자 켈리 클락슨은 "허윤진과 르세라핌은 다음 달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Coachella Valley Music and Arts Festival, 이하 '코첼라')에서 만날 수 있다"라고 전해 르세라핌의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르세라핌은 4월 13일과 20일 '코첼라'에 출연한다. 역대 한국 가수 중 데뷔 후 최단기간에 코첼라에서 단독 공연을 펼치는 아티스트가 됐다. 

'코첼라'는 매년 20만 명 이상의 관객이 운집하는 미국 최대 규모 음악 축제 중 하나로, 영향력 있는 정상급 뮤지션들이 대거 출연한다. 미니 3집 타이틀곡 'EASY'로 미국 빌보드 메인 송차트 '핫100'을 뚫은 르세라핌은 '코첼라' 공연을 통해 글로벌 음악 팬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을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