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정후, 에이스 웨브·멜빈 감독과 함께 당당한 팀의 얼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샌프란시스코 구단 미디어가이드 표지에 간판선수로 등장

(톱스타뉴스 편집팀 기자) 미국프로야구(MLB) 데뷔를 앞둔 이정후(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팀의 간판 얼굴로 미디어가이드에 등장했다.

샌프란시스코 구단이 최근 책으로 출간하고 PDF 파일로도 공개한 구단 미디어가이드를 보면 이정후는 밥 멜빈 감독, 에이스 로건 웨브 등과 함께 구단을 대표하는 선수로 표지를 장식했다.

연합뉴스 제공

이정후가 스토브리그에 영입한 최대어 중 한 명인만큼 샌프란시스코 구단이 그에 걸맞게 예우한 것으로 보인다.

연합뉴스 제공

샌프란시스코 구단은 미디어가이드에서 6년간 1억1천300만달러에 달하는 이정후의 계약 조건, 이정후의 KBO리그 통산 성적과 수상 이력, '바람의 손자'라는 애칭의 유래, 스즈키 이치로를 우상으로 삼아 달게 된 등번호 51번의 사연,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투수 고우석과의 처남-매제 관계, 그리고 이정후의 애견 등을 상세하게 소개했다.

이정후는 2027년 시즌이 끝난 뒤 옵트 아웃(구단과 선수 합의로 계약 파기) 할 수 있는 조항을 포함해 샌프란시스코와 최대 6년 계약했다.

올해 연봉으로는 700만 달러를 받고 2025년 1천600만달러, 2026년과 2027년엔 2천200만달러, 2028년과 2029년 2천50만달러를 수령한다. 계약금 500만달러는 별도다.

14일 연봉 추적 사이트인 스포트랙에 따르면, 이정후는 계약금 500만달러를 6년으로 나눠 연평균 받는 83만3천333달러를 보태 올해 783만3천333달러를 받는다. 올 시즌 샌프란시스코 고액 연봉자 순위 8위에 해당한다.

이정후는 또 샌프란시스코 구단과 함께 올해 6만달러, 2025년 8만달러, 2026년과 2027년 매해 11만달러, 2028년과 2029년에는 해마다 10만2천500달러를 기부해 지역 사회에서 입지를 넓혀갈 참이다.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톱스타뉴스에서는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 사연을 받고 있습니다.
스타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면서 비상하고 있는 스타의 '소울메이트'인 팬들의 진심과 그들의 감성, 그리고 시선을 담고자 'F레터'를 기획했습니다.

F레터 속에는 아픔도 있고, 슬픔도 있고, 희망과 행복도 있지만 공통분모는 '다들 나와 비슷하구나'에서 오는 정서적 위로가 가장 큰 가치라고 생각하기에 보다 많은 팬들의 마음이 많은 대중들에게 전달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F레터'는 아티스트의 철학적 선율이 담긴 스토리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한 팬들이 '스타를 접한 당시의 감정과 감성의 편린'으로 인해 자신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었던 '순간의 감동과 추억, 그리고 그 감성'을 여러 독자에게 소개하고 공유하고 있습니다. 팬들의 관점에서 본 '나의 최애에 대한 이야기, 팬카페에 올려진 감동적인 글, 내가 그에게 빠진 이유, 내 인생의 최애 곡, 내 마음을 흔든 결정적 장면, 내 마음을 훔쳐갔던 그 시기-그 시절, 나만의 플레이리스트, 내가 스타를 사랑하게 된 이유' 등의 팬 글들을 'F레터'로 보도하고 있다. 자세한 'F레터'는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