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퀴즈' 기안84, 유재석에 '태계일주' 출연 권유? "다음 시즌 같이 가면 좋을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기안84가 출연하는 '유퀴즈'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13일 오후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말미에는 기안84가 출연하는 예고 영상이 전파를 탔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예고 캡처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예고 캡처
이날 기안84는 "과천 살고 있는 기안84"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기안84는 "'나 혼자 산다' 출연하고 나서 내 삶이 이렇게 바뀌리라고 생각했나"라는 유재석의 물음에 "가수가 노래를 기가 막히게 써서 인기를 받으면 알겠는데 나한테는 '빨래하는 거 죽이더라'"라고 말했다.

또한 기안84는 "기안이니까 해낼 수 있었던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라는 유재석의 말에 "형 다음 시즌 같이 가시면 좋을 것 같다"라며 MBC '태계일주' 출연을 권유했다.

이에 조세호가 "나는 어때요?"라고 묻자 "요새 프로그램 많이 하고 계시니까"라며 선을 그어 웃음을 자아냈다. 기안84의 말에 조세호는 "야 이 양반아. 이 형이 더 많이 하는데"라고 반색했다.

이어 기안84는 미술 시작 계기에 대해 "제가 공부를 못해서 집안이 풍비박산 났다. 맨날 엄마가 비(정지훈)랑 비교를 하더라. '쟤는 너보다 한 살 많은데 지금'"이라고 말한 뒤 "아니 근데 어떡해. 나보고 어떡하라는 거냐고"라고 발끈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기안84는 "방송에 나갈지 모르겠는데", "이런 얘기 하면 또 뭐라 할 텐데", "이런 얘기도 못 하나? 해야겠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기안84가 출연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236회는 오는 20일(수) 오후 8시 45분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