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오늘저녁’ 대구 칠성동 ‘옛날식 볶음밥’ 맛집 위치는? “백종원의 3대천왕 그 곳”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생방송오늘저녁’에서 ‘위대한 일터’로 소개한 대구광역시 북구 칠성동2가 소재 ‘옛날식 볶음밥’ 맛집이 화제다.

12일 MBC ‘생방송오늘저녁’의 ‘위대한 일터’ 코너는 “하루 세 시간만 영업! 49년 전통 중국집”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생방송 오늘 저녁 오늘 맛집)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이날 ‘생방송오늘저녁’은 ‘촌집 전성시대’ 코너를 통해 “123년 된 한옥을 공짜로 빌리는 방법?”이라는 주제를, ‘수상한 가족 코너를 통해 “대를 이은 콧수염 농부! 더덕으로 뭉친 옹서지간”라는 주제를, ‘오늘은 김밥 먹는 날’ 코너를 통해 “고물가 시대에 딱! 1,500원 둘둘이 김밥”이라는 주제를 다뤘다. 그 중에서도 ‘위대한 일터’ 코너를 통해 찾은 대구 볶음밥 맛집이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다.

대구 북구 칠성동2가에 위치한 볶음밥 맛집은 오가는 이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중화요리 전문점이다.

63년 경력의 중식 대가인 신기정(82) 씨 부부와 아들 신수호(49) 씨가 함께 운영하는 곳으로 무려 49년 전통을 자랑하는 노포 식당이다. 앞서 ‘모닝와이드’와 ‘백종원의 3대천왕’에도 등장했었다.

대표 메뉴인 옛날식 볶음밥과 난자완스를 비롯해 짜장과 짬뽕이 준비돼 있으며, 하루 세 시간만 영업한다.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오늘저녁’은 평일 저녁 6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