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서진, '트롯챔피언' 최초 2회 연속 챔피언 도전…"서진 왕자님 3월에도 챔피언 가즈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아름다운 음색을 자랑하는 국민 남동생 '장구의 신' 박서진이 '트롯챔피언' 최초로 2회 연속 명예의 전당 입성에 도전한다.

14일 오후 8시 방송되는 MBC ON '트롯챔피언' 에서는 3월 챔피언 후보가 공개된다. 박서진의 '헛살았네', 손태진의 '참 좋은 사람', 양지원의 '고향집'이 3월 챔피언 트로피를 두고 매력적인 세 남자의 시선 강탈 무대가 팬들의 기대를 끌어모은다.
MBC플러스
MBC플러스
매력을 꺼내도 꺼내도 끝이 없는 화수분 매력남 박서진은 지난해 '지나야'로 명예의 전당에 오른 후, '헛살았네'로 또 한 번 명예의 전당에 도전한다. 이번 생방송에서 챔피언 트로피를 품에 안는다면 '트롯챔피언' 최초로 '명예의 전당 2회 입성' 타이틀을 차지하게 되므로 더욱 기대가 모인다.

박서진은 양지원, 손태진과 1등의 자리를 두고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봄을 닮은 텐션 왕자 박서진은 양지원의 '고향집'과 트롯계의 새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손태진의 '참 좋은 사람'을 제치고 챔피언 트로피를 차지할지, 새로운 트롯챔피언이 탄생할지 그 결과는 14일 '트롯챔피언'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날 방송에는 남자 트롯 가수 장민호, 박군, 김용필, 송민준 등 남자 가수들의 다양한 무대도 만나볼 수 있으며, '트롯챔피언'만의 프리미엄 스테이지 (이하 '트롯 PS')는 '불타는 트롯맨'의 프로젝트 그룹인 '신에손'의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찰진 밀당 스킬로 트롯의 맛을 살린 수준급 밀당을 선보이며 '여심 저격수' 무대를 선보이는 박서진이 '트롯챔피언' 최초로 2회 연속 명예의 전당에 오를 수 있을지 3월 14일 목요일 오후 8시 MBC ON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태화월 2024-03-12 16:05:16
박서진. 독보적 보이스. 밀당에신. 트롯챔피언 헛살았네. 명예의전당 2회. 입성을
강력하게. 응원합니다. 목요일밤. 트롯챔피언 본방사수. 가수님. 헛살았네. 3관왕
으로. 모십니다. 대박 나세요

요새피나(피나) 2024-03-12 17:44:48
박서진 누구도 흉내 낼수 없는 가수님 만의 독보적인 음색과 퍼포먼스를 가지신 가수님 명예의 전당 2회 입성을 간절히 응원합니다 가자 가자 명ㅖ의 전당 입성을 ~

김송숙 2024-03-12 17:56:29
박서진 트롯챔피언 헛살았네 응원합니다 흥도 있으면서 가사의 의미가. 좋아서 자주 듣습니다

성이 2024-03-12 19:27:54
박서진 가수의 트롯챔피언 헛살았네 명에의 전당에 오르시도록 응원합니다

이*자(유정)♡ 2024-03-12 20:06:58
박서진 가수 팔색조 매력부자
응원합니다 트롯챔피언 명예의 전당
2회입성 이란 왕관을 가수님에게 씌워드리고싶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