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훈내풀풀 초절정 꽃미남` 이찬원, `톡파원 25시` 본방사수 독려 `청량美 발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정 기자) 청량美 발사하는 `훈내풀풀 초절정 꽃미남` 이찬원이 `톡파원 25시`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11일 이찬원 공식 계정과 트위터에는 "오늘도 <톡파원 25시> 찬원 MC와 랜선 여행을 떠날 준비 되셨나요?"라고 시작하는 글이 게재됐다.
`이찬원 공식 트위터`
`이찬원 공식 트위터`
이어 "아름다운 풍경들과 군침도는 맛집들까지 찬원과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오후 8시 50분 JTBC로 찾아와주세요"라는 글을 덧붙이며 사진이 함께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찬원은 연한 노란색 바탕에 갈색 세로 줄무늬가 있는 셔츠를 입고 진한 초록색 타이를 엣지 있게 맨 고급스럽고 세련미 넘치는 모습으로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이찬원은 한도 초과 사랑스러움과 귀여움으로 바지 주머니에 양손을 집어넣고 포즈를 취하며, 봄 향기 가득한 상큼 발랄한 미소로 심장을 사르르 녹이고 `톡파원 25시`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피드를 본 팬들은 "오늘도 세계 랜선 여행 떠날 준비 했또요", "먼데 이케 밝음이야~~ 덕분에 웃을 수 있는 월욜 이찬원 오늘도 톡파원 25시 본방사수", "미모 열일 중인 사랑스런 울슈스 만나러 본방사수합니다", "이찬원 톡파원 25시 MC또와 함께 즐거운 랜선 여행하러 가요", "월요일의 남자 이찬원 톡파원 25시 기다립니다", "꺅! 우윳빛깔 이찬원이닷 오늘 방송두 화이팅", "예쁘고 귀엽고 사랑스러운 멜빵또와 함께 떠나는 랜선 여행 너무 행복한 시간 본방사수", "오늘도 무조건 톡파원 25시 본방사수 귀여운 찬또님 보고파 딱 기다립니다 평생 오내언사", "늘 기다리는 남자 월욜의 멋진 미소남 우리 찬원님 톡파원 25시 본방사수 기대됩니다 곧 만나요", "찬원씨 웃는 미소는 백만불짜리 미소 어쩜 이리도 티 없이 맑은 웃음 지을까", "우리 이쁘디 이쁜 찬또 왕자님 오늘은 톡파원 25시 하는 날 ㅎㅎ 우리 찬원님 보려고 기다리고 있지요 이따가 만나요", "큐티섹시 찬원님 월요병 타파하러 톡파원 25시로 달려갑니다" 등의 반응을 보내고 있다.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
이날 방송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미국 LA 맛집과 일본 니가타현, 중국 베이징. 북아일랜드의 매력을 전하고, 미국의 3대 버거 맛집 중 유일하게 한국에 없는 인앤아웃 매장을 찾아가 메뉴판에 없는 시크릿 버거 4종을 공개하며, 빠져드는 맛으로 마니아들만 먹는다는 시크릿 버거 맛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꿈의 배 `타이타닉의 박물관`에서 초호화 여객선의 첫 출항과 갑작스럽게 침몰한 원인을 살펴본다.

한편, 각양각색의 볼거리와 먹거리, 즐길거리를 흥미진진하게 펼치는 `톡파원 25시`는 11일(오늘) 저녁 8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계숙 2024-03-11 23:28:44
이찬원 톡파원25시 오늘도 울찬원님과 함께한 세계탐구 북 아일랜드 와 일본 중국 모두 너무너무 즐거웠어요

김영숙 2024-03-11 23:20:32
이찬원 톡파원25시 매주 다양한 세계각국 문화를 접할수 있는 톡파원 본방사수 합니다 1

박명순 2024-03-12 03:15:10
mc이찬원님과 함께하는 톡파원 25시 세계 각국 다양한 문화 볼거리 먹거리 너무 유익한 시간이였습니다.

금연옥 2024-03-12 08:56:24
이찬원 톡파원25시 매주가 새로운 여행 랜선으로 넘기대됩니다

김은희 2024-03-13 07:26:03
톡파원25시 이찬원 큐티섹시 유익하고 유쾌한방송 응원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