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동민, 붕어빵 첫째 딸 공개…"유전자 검사 안해도 될 듯"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현정 기자) 개그맨 장동민이 딸을 공개했다. 

6일 장동민은 유튜브 채널 '장동민과 아이들'을 공개하고 '태어나보니 아빠가 장동민 아빠랑 집 만들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한 영상에서 장동민은 딸 지우 양에게 밥을 먹이고 같이 노는 모습이 공개됐다.  
 
유튜브 '장동민과 아이들' 캡쳐
유튜브 '장동민과 아이들' 캡쳐
처음 공개된 지우 양은 장동민과 똑딺은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지우 양은 앙증맞은 몸짓과 애교가 넘치는 말투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르르 녹게 했다. 

지우 양이 무표정으로 재료를 달라고 하자 장동민은 "웃으면서"라고 요청했고 이에 지우 양이 마지못한 듯한 표정으로 "헤헤헤"라고 웃어 웃음을 자아냈다.

장동민은 특유의 화를 바탕으로 한 버럭 개그와 달리 다정하고 친절한 아빠의 모습을 보여 가정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에 네티즌들은 "이 시대 좋은 아빠의 표본", "말도 엄청 많이 걸어주셔서 언어도 빨리 발달할 것 같고 사회성도 높을 것 같아. 지우 시우 미래가 기대된다", "유전자 검사 안 해도 될 듯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고, 장동민도 "우리 지우랑 시우 이쁜 모습 많이 많이 보여드릴게요~"라고 댓글을 남겼다. 

장동민은 2021년 12월 6세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해 7개월 만에 딸을 품에 안았으며, 지난 1월 23일 둘째 아들을 품에 안았다.

장동민은 4월 15일 첫 방송되는 ENA 새 예능 '하입보이스카웃'에 출연을 확정했다. '하입보이스카웃'은 5대 기획사 대표가 되겠다는 원대한 꿈을 갖고 엔터테인먼트 사업에 도전하는 탁재훈과 매의 눈을 가진 3명의 직원들이 매력적이고 개성 넘치는 사람들을 모아 오디션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