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TS News] 방탄소년단 슈가, ‘Suga March’ 세계 곳곳에 기부와 행사∙서포트 풍성→각종 투표에서 1위 13관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방탄소년단(BTS) 슈가가 3월 생일 투표가 진행되는 각종 투표에서 1위를 기록하며 13관왕을 차지해 팬들의 전폭적인 사랑과 지지를 받았다.
방탄소년단(BTS) 슈가 / 빅히트뮤직
방탄소년단(BTS) 슈가 / 빅히트뮤직
슈가는 국내외 14개의 투표에서 13회 우승 및 15회 미션 달성을 통해 총 30개의 생일 리워드를 달성해 생일달인 Suga March(슈가마치)의 시작을 알리며 팬들에게 설렘과 즐거움을 안겨주었다.

‘최애돌’에서는 1달동안 진행된 이달의 기적 투표에서는 압도적인 차이로 1위를 차지하기도 했고, 3월 생일 후보 가운데 가장 많은 표를 얻어 누적 최고점수 3100점을 기록하며 ‘3월의 기적’을 달성해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캔버스에 3일간 영상광고 리워드를 획득하기도 했다. 
각종 투표 1위
각종 투표 1위
3월 생일투표 1위를 기록한 팬플러스(Fan Plus)에서는 강남역 신분당선 4번 출구에서 약 한 달간 조명광고가 게재되며, 아이돌플러스(Idol Plus)에서도 1위를 달성해 용산 사옥 앞 버스쉘터에 생일 광고가 3월 한 달동안 게시된다. 

또 다른 투표앱 케이돌(Kdol)에서는 1억 328만 하트로 3월 생일랭킹 1위를 차지함과 동시에 2월 월간랭킹 5천만표 이상을 획득하며 2개의 광고 특전이 주어졌다. 뮤빗(Mubeat)에서는 4명의 우승자 중 한명에 올라 강남역 맥스비전에 3월 한달간 생일 축하 광고가 올라간다. 
방탄소년단(BTS) 슈가 / 빅히트뮤직
방탄소년단(BTS) 슈가 / 빅히트뮤직
올해 생일에는 일본 투표앱 아이도키(Idoki)에서도 1위를 기록하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확인했다. 2월 한달간 진행된 남자 개인 랭킹에서 슈가는 87.7만표를 획득, 압도적 1위로 이케부쿠로 하레자 비전 광고를 획득했다. 특히 슈가는 해당 앱에서 12월부터 3개월 연속 1위를 달성한바 있다. 
방탄소년단(BTS) 슈가 / 빅히트뮤직
방탄소년단(BTS) 슈가 / 빅히트뮤직
이 외에도 30개의 투표 및 미션을 달성하며 슈가는 명실상부한 3월의 주인공으로 세계적 인기를 증명했다. 투표 외에도 슈가의 팬들은 세계 곳곳에 기부와 행사, 서포트로 3월을 맞이하고 있다. 앞으로 어떤 축제가 펼쳐지게 될지 팬들의 기대를 모아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Ewa Bang 2024-03-07 16:29:09
Thank you everyone who voted diligently for our Suga!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