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끗차이` 이찬원 "오디션 서바이벌 때로 두 번 다시 돌아가고 싶지 않아"...이유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정 기자) 본격 심리분석코멘터리쇼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이하 `한 끗 차이`)가 `촬영장 돌+아이`로 소문난 수백억 몸값 대배우의 생생한 리얼 스토리를 공개한다.

6일(오늘) 오후 8시 40분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한끗차이'에서는 역대급 정신 승리를 이룬 두 사람이 소개된다. 최악의 자기 파괴적 정신 승리로 '프랑스판 전청조 사건'의 실제 피해자와의 독점 인터뷰가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이찬원 / 티캐스트 E채널 `한끗차이: 사이코멘터리`
이찬원 / 티캐스트 E채널 `한끗차이: 사이코멘터리`
이어 `최고의 배우가 된다`라는 끊임없는 자기 발전적 암시를 통해 정신 승리하고 최고의 배우가 된 인물의 '극과 극' 인생을 집중 조명하며, 과연 이들이 같은 본성으로 전혀 다른 결과를 이끌어낸 결정적인 한 끗 차이가 무엇일지 심도있게 파헤쳐볼 예정이다.

역대급 정신 승리한 감동 실화를 전해줄 이 배우는 어린 시절 집이 없어 온 가족이 차에서 살 정도로 가난했고, 급기야 친구 집 옷장에서 얹혀 살기도 했다. 보는 오디션마다 떨어지기 일쑤였던 이 배우가 결국 수백억 원의 출연료를 받는 대배우가 된 비결은 무엇인지 전격 해부한다.
박지선×홍진경×장성규×이찬원 / 티캐스트 E채널 `한끗차이: 사이코멘터리`
박지선×홍진경×장성규×이찬원 / 티캐스트 E채널 `한끗차이: 사이코멘터리`
배우의 실명이 공개되는 것만으로도 '한끗차이' 촬영 현장을 들썩이게 만든 '촬영장 사고뭉치'는 과연 누구일지 오늘 '한 끗 차이'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MC계 황태자' 이찬원 또한 자신의 정신 승리 일화를 고백한다 해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찬원 / 티캐스트 E채널 `한끗차이: 사이코멘터리`
이찬원 / 티캐스트 E채널 `한끗차이: 사이코멘터리`
이찬원은 "(미스터트롯) 오디션 프로그램 서바이벌 당시 너무 고생을 해서 몸무게가 14kg이 빠졌다"라며, "두 번 다시 돌아가고 싶지 않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또, 각종 아르바이트로 경제적인 것도 스스로 해결하던 이찬원이 태어나서 처음으로 어머니에게 돈을 빌렸던 안타까운 사연도 털어놓았다.

텔러와 리스너를 넘나들며 '멀티 이야기꾼'으로 폭발적인 호응을 받았던 이찬원이 '범접 불가' 솔직한 입담을 과시하고, 어머니에게 돈을 빌릴 수밖에 없었던 이유가 무엇일지 밝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놀라움을 선사할 '프랑스판 전청조 사건'과 수백억 몸값의 '촬영장 돌+아이' 배우의 실화를 통해 짚어보는 역대급 정신 승리 이야기는 6일(오늘) 저녁 8시 40분 E채널 '한끗차이'에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숙 2024-03-06 12:52:12
이찬원 새로운 프로그램 한끗차이 응원합니다 트릇아이돌 이찬원 mc또 예능또 지식또 재치또 다재다능 한 아티스트 응원 합니다

오영숙 2024-03-06 12:58:38
이찬원 에그 딱해라 하고 싶지만 결과가 좋으니 지금 승승장구 세계무대까지 글로벌스타로 뻗어 가고 있으니 마냥 자랑스럽습니다

김정현 2024-03-11 06:09:36
이찬원 한끗차이 응원합니다
서바이벌 그때 공연 보면서 맘 졸이며
응원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우주대스타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