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안은진, 다이어트 성공 후 달라진 분위기…외모 성수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안은진이 근황을 전했다.

지난달 27일 안은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요고조고 근황"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안은진 인스타그램
안은진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여러 장소를 방문한 안은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다이어트 성공 후 달라진 안은진의 분위기가 감탄을 자아낸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전 아직도 길채가 보입니다", "언니 너무 예뻐요", "편안해 보여서 좋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안은진이 유길채 역으로 출연한 MBC '연인'은 지난해 11월 21회를 끝으로 종영했다. 

특히 '연인' 최종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2.9%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안은진은 넷플릭스 '종말의 바보', 드라마 '다 이루어질지니' 등의 차기작 공개를 앞두고 있다.

'다 이루어질지니'는 서로의 생사 여탈권을 쥔 감정과잉 지니와 감정결여 가영이 행운인지 형벌인지 모를 세 가지 소원을 놓고 벌이는 로맨틱 코미디로, 안은진을 비롯해 김우빈과 수지가 출연한다.

'종말의 바보'는 지구와 소행성 충돌까지 200일, 눈앞에 예고된 종말을 앞두고 혼란에 빠진 세상과 남은 시간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로, 유아인의 마약 투약 혐의로 공개가 잠정 연기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