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와이스, 빌보드 1위에 "꿈만 꾸던 일 실현돼 행복하고 감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앞으로도 팬들과 함께 나아가고파"…올해 미국·일본 스타디움 공연

(톱스타뉴스 편집팀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꿈만 꾸던 일이 실현돼 행복하고 감사하다"며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 1위에 오른 소감을 밝혔다.

트와이스는 5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전작 '레디 투 비'(READY TO BE)가 '빌보드 200' 2위로 진입했다는 소식도 놀라웠는데, 새 앨범으로 1위에 올랐다는 게 아직도 실감이 나지 않는다"며 이같이 전했다.

빌보드는 전날 차트 예고 기사를 통해 트와이스가 열세 번째 미니음반 '위드 유-스'(With YOU-th)로 모건 월렌 등 쟁쟁한 스타들을 제치고 '빌보드 200' 정상에 올랐다고 밝혔다.

트와이스는 "무엇보다 1위 소식을 들었을 때 항상 응원해 주고 사랑해 주는 원스(팬덤명)에게 진심으로 고마웠다"며 "올해 (햇수로) 데뷔 10년 차가 됐는데, 새로운 성과를 거둘 수 있는 것은 팬분들 덕분"이라고 고마움을 표했다.

연합뉴스 제공

멤버들은 이어 "우리의 원동력인 원스와 앞으로도 함께 나아가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

트와이스는 2020년 아홉 번째 미니음반 '모어 앤드 모어'(MORE & MORE)로 '빌보드 200'에 처음으로 진입한 뒤 내놓는 앨범마다 꾸준히 이 차트에 이름을 올려왔다.

이번 신보 '위드 유-스'는 한터차트 기준 발매 첫 주 판매량 106만3천615장을 기록해 밀리언셀러에 오르며 자체 최고 기록도 경신했다.

트와이스는 전 세계 27개 지역에서 49회에 걸친 다섯 번째 월드투어 '레디 투 비'(READY TO BE)를 펼치고 있다. 이들은 이달 미국 라스베이거스 얼리전트 스타디움과 7월 일본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가나가와 닛산 스타디움에서 콘서트를 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