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빠하고 나하고' 이승연-박시후, 아빠 등장…분당 최고 시청률 기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아 기자) '장군 기질' 이승연과 '연예인 팔자' 이승연 아빠가 신년 운세와 사주 풀이를 통해 서로를 조금 더 이해하게 됐다. 

'부여 큰손' 박시후의 아빠는 아들의 영화 워크숍을 위해 산해진미를 총동원한 초대형 이벤트를 마련했다. 
피알잼
피알잼
28일 방송된 TV 조선 '아빠하고 나하고'에서는 두 달 만에 만난 이승연 부녀가 새해를 맞아 역술가를 찾아갔고, 9년 만에 영화에 복귀하는 '한류 프린스' 박시후는 감독님과 동료 배우들을 부여 고향 집에 초대했다. 

이날 방송은 시청률 4%로 종편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9%를 기록했다.

사주를 보러 가기 전 이승연이 길러준 엄마의 안부를 묻자, 아빠는 "엄마는 항상 날 못마땅하게 대한다. 뭘 물어봐도 버럭하고 나한테 왜 그러는지 모르겠다"라며 하소연을 했다. 

영상을 지켜보던 백일섭은 "그러게 전 부인을 왜 만났냐. 안 만난다고 했어야지"라며 시청자에 빙의한 과몰입 발언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아빠의 이야기에 이승연은 "엄마가 얼마나 고마운 사람이냐. 엄마가 없었으면 나는 진짜 힘들었을 거다"라며 친엄마의 빈 자리를 채워준 길러준 엄마에 대한 고마음을 표현했다. 

이에 이승연의 아빠는 "마음을 비우고 상대를 더 존중하고 보듬겠다"라며 이전과는 달라진 모습을 보였고, 이승연은 "그게 딸이 가장 행복해하는 선물이다"라며 철옹성 같은 아빠의 변화에 눈시울을 붉혔다. 

이어서 이승연 부녀는 새해 운세와 사주 풀이를 위해 역술가를 찾아갔다. 이승연의 사주는 "웬만한 남자 10명 합친 것보다 에너지가 강하다. 남들에게 기댈 수가 없고 10명을 먹여살려도 문제가 없는 '통 큰 장군 기질'"이라고 나타났다. 

아버지와의 관계에 대해서는 "가깝지만 멀어야 한다. 원래는 엄마와 아들 궁합이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아버지가 딸에게 감기는 궁합으로, 딸은 이상하게 아버지한테는 약해진다"라고 짚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그리고, "이승연의 사주에는 남편이 없다. 아버지를 보고 남자에 대한 기대심이 사라져서 그런 것일 수도 있다"라며, "연 끊고 살아도 문제가 없는 자식"이라고 꼬집었다. 

이승연 아빠의 사주는 '왕성한 수탉'으로 드러났다. 이에 대해 타로 마스터는 "흥이 많은 연예인 사주 그 자체"라며, "여난의 상이 있어 여자 때문에 피곤한 일이 많았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평생 직장 생활 5년 했다는 이승연 아빠의 직장운에 대해선 "원래 자유로운 영혼으로 프리랜서 사주다. 요즘 같으면 유명 인플루언서나 연예인이 됐을 사주"라고 전했다. 이승연 부녀에 대해 족집게 같은 점사가 이어지자, 전현무는 "(타로 마스터가) 우리 프로그램 애청자 아니냐, 작가가 자료 보낸 것 아니냐"라는 합리적인 의심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승연의 아빠와 '길러준 엄마'의 운명적인부부 궁합도 밝혀졌다. 타로 마스터는 "아내 덕분에 생명이 연장됐다. 뜨거운 용암 같은 기운을 눌러주고 고요하게 살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좋은 파트너다"라고 짚었다.

또, "아내는 심성이 여린 반면, 아빠는 정확하게 '팩폭'을 하는 스타일이다. 그게 엄마에겐 상처가 됐을 것"이라며 길러준 엄마의 속마음을 대변했다. 아내와 대화가 통하지 않는다는 이승연 아빠의 고민에 대해서는 "아내가 몸이 아파서 받아줄 여력이 없다. 이제는 우는 소녀를 달래줘야 한다"라며 부부 관계 회복을 위한 조언을 전했다. 

한편, 박시후의 영화 복귀작 '신의 악단' 감독님과 배우들이 부여 고향 집을 방문했다. 박시후의 아빠는 손님 맞이를 위해 직접 잡채 40인분을 만들며 요리 솜씨를 뽐냈다. 

또, 아빠가 아들을 위해 직접 단골집에 부탁을 해 회, 갈비, 꽃게, 홍어, 새우탕 등 부여 인심 가득한 푸짐한 음식들이 속속 도착하자, 박시후는 "칠순 잔치도 아니고..."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그런가 하면, 박시후 부자는 아빠가 특별 제작한 환영 현수막을 두고 동상이몽 발언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인테리어에 진심인 아들 박시후는 "당황스러웠다. 생각해서 준비하셨는데 한옥에 알록달록 현수막이 안 어울린다고 얘기할 수도 없었다"라고 말했다. 반면, 박시후의 아빠는 "아들이 좋아했다. 자기 환영한다는데 싫어하는 사람 있냐"라고 대답했다. 

이어서 정진운, 서동원, 문경민 등 박시후의 동료 배우들이 민박에 도착했다. 일행들은 먼저 영화 회의에 들어갔는데, 박시후는 주연 배우답게 시나리오에 대한 토론을 펼치며 프로미를 과시했다. 박시후의 아빠는 "일하는 모습은 못 봤는데 관계자들과 대화하는 모습을 보니 대견하다"라며, 아들의 본업 모먼트에 뿌듯함을 드러냈다. 

마당에 박시후 아빠가 준비한 정성 가득한 상 차림이 완성됐다. 산해진미가 총동원된 잔치 밥상에 모두가 감탄하고 있을 때, 큰손 아빠의 야심작 통돼지고기 바비큐가 모습을 드러냈다. 통돼지고기 바비큐의 침샘 자극 비주얼에 모두가 홀린 듯 핸드폰을 꺼내 인증샷을 찍기 바빴다. 또, 잔칫상의 화룡점정 박시후 부자가 함께 만든 잡채가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폭풍 먹방을 불러일으켰다. 

마지막으로 부여의 명품 보컬 박시후 아빠는 손님들을 위해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열창하며 분위기를 더했다. 박시후는 "아버지가 준비를 많이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고, 다들 감동을 받은 것 같아서 너무 뿌듯했다. 이 여세를 몰아 영화도 잘 될 것 같다"라며 아빠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다음 주에는 백일섭의 60년 지기 영원한 오빠 가수 남진이 특별 게스트로 출격, 두 사람의 총각 시절 찐우정 에피소드를 대방출하며, 딸 셋을 둔 딸바보 아빠로서 어느 예능에서도 들려주지 않았던 가족 이야기를 최초로 공개한다. 절연 7년 만에 딸과 재회한 백일섭은 최근 딸의 갑작스러운 이민 이야기에 서운함을 감추지 못한다. 

TV CHOSUN 리얼 가족 예능 '아빠하고 나하고'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송영숙 2024-03-02 18:06:10
박시후 배우님 앞으로 왕성한활동 많이
보여주세요 응원합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