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원더풀 월드' 김남주 "차은우, 첫인상 왕자님같아 부담…지금은 귀여운 동생" [현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원더풀 월드' 김남주와 차은우가 서로의 첫인상을 밝혔다.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상암 MBC 1층 골든마우스홀에서 MBC 새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이승영 감독, 김남주, 차은우, 김강우, 임세미가 참석했다.

'원더풀 월드'는 아들을 죽인 살인범을 직접 처단한 은수현(김남주)이 그날에 얽힌 미스터리한 비밀을 파헤쳐 가는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다.

극중 김남주는 심리학 교수이자 작가 은수현 역을, 차은우는 미스터리한 인물 권선율 역을 맡았다. 특히 두 사람은 26살의 나이차로 캐스팅 단계에서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MBC
MBC
차은우는 김남주와의 케미에 대해 "100점 만점에 100점이다. 정말 좋았다. 첫 (대본)리딩 할 때 조금 차가워 보였는데 그날 리딩하고 바로 회식을 다 같이 했다. 그때 선배가 성격도 정말 좋고 먼저 다가와 주시기도 하고 같이 대화를 나눠봤을 때 정말 잘 맞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현장에서도 마찬가지로 선배랑 같이 하는 신 있으면 정말 즐거웠다. (연기에 대해) 고민하거나 '이거 혹시 어떻게 생각하세요' 했을 때 '난 이렇게 생각해' 말해주시기도 했다. 정말 즐겁고 좋은 촬영이었다"라고 전했다.

이에 김남주는 "저는 110점 주겠다. 차은우와 김남주의 조합은 저도 참 신기하다. 저도 많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저한테 좋은 기회였다"라며 "촬영장에서 차은우는 유연성이 뛰어나고 열린 마음이다. 무엇보다 좋은 인성을 갖고 있고 항상 저하고 합을 맞춰서 오픈 마인드로, 열린 마음으로 연기했기 때문에 결과가 좋을 수밖에 없다고 생각한다"라고 칭찬했다.

이어 "처음에는 저도 좀 부담스러웠다. 달나라, 별나라에서 온 왕자님 같아서 처음에는 너무 부담스러웠는데 날이 갈수록 귀여운 동생 같았다"라며 "동생이라고 하기에도 좀 그렇다. 이모다. 어쨌든 재밌게 촬영 참 잘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MBC 새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는 오는 3월 1일(금)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되며, 디즈니+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