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상'을 이승기가?…이승기, 리메이크 음원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아 기자) 임재범의 명곡 ‘비상’이 2024년 이승기의 목소리로 재탄생된다.

이승기가 3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비상’ 리메이크 음원을 발매한다.
휴먼메이드
휴먼메이드
1997년 임재범의 2집 ‘비상 (Desire to fly)’의 타이틀 곡인 ‘비상’은 홀로 방황하던 이의 새로운 시작을 힘차게 노래하는 곡이다.

많은 이들에게 위로를 안겼던 명곡 ‘비상’이 2024년 이승기의 목소리를 통해 다시 찾아와 기대감을 높인다. 이승기만의 파워풀한 보이스를 담은 ‘비상’은 많은 이들에게 다시금 일어설 수 있는 용기와 희망을 건넬 예정이다.

음원 발매에 앞선 2월 29일 이승기의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에는 ‘비상’의 라이브 클립 영상이 선공개됐다.

영상에서 이승기는 특유의 허스키하면서도 시원한 가창력을 뽐내며 귀호강을 선사했다.

여기에 “이젠 세상에 나갈 수 있어 / 당당히 내 꿈들을 보여줄거야 / 그토록 오랫동안 움츠렸던 날개 / 하늘로 더 넓게 펼쳐 보이며” 등 용기를 주는 가사를 단단한 보컬로 풀어내며, 음원 공개를 향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이승기의 감성과 목소리로 재탄생한 ‘비상’은 3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