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드라마 '닭강정'→영화 '로기완'…넷플릭스 3월 공개 예정작 보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수현 기자) 3월 넷플릭스 공개 예정작에 이목이 쏠린다.

29일 넷플릭스 코리아는 공식 계정에 "3월은 달래, 바지락, 도미 그리고 넷플릭스 신작이 제철입니다. 챙겨 드세요. 3월, 넷플 뭐봄?"이라는 글과 함께 3월 공개 예정작 목록을 게재했다.

오는 1일에는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와 '뽀롱뽀롱 뽀로로: 시즌 8'이 공개된다.
넷플릭스 공식 계정
넷플릭스 공식 계정
이어 6일에는 '풀 스윙: 시즌2', 7일에는 '젠틀맨: 더 시리즈'가 공개될 예정이다.

9일 첫 방송되는 tvN '눈물의 여왕'도 방송 당일 시청할 수 있다. 박지은 작가의 신작 '눈물의 여왕'은 3년차 부부 홍해인, 백현우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홍해인 역은 배우 김지원, 백현우 역은 김수현이 맡아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15일에는 '닭강정'이 공개된다. 동명의 웹툰(박지독)을 원작으로 하는 '닭강정'은 어느 날 의문의 기계에 들어갔다 닭강정으로 변한 딸 민아를 되찾기 위한 아빠 선만과 그녀를 짝사랑하는 백중의 고군분투를 담은 코믹 미스터리 추적극이다.

선만 역은 류승룡, 백중 역은 안재홍이 맡았다. 또한 김유정이 딸 민아 역으로 특별 출연한다.

19일에는 '피지컬: 100 시즌2 - 언더그라운드'가 공개된다. '피지컬100 시즌2'는 최근 출연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20일부터는 '디지몬 어드벤처', 21일부터는 '삼체,', '러브 아일랜드: 호주', 22일부터는 '원피스: 여인섬', '원피스: 406/407', '이노센스 원죄변호사'를 시청할 수 있다.

27일에는 '솔트레이크시티의 진짜 주부들', 29일에는 '이즈 잇 케이크: 시즌3'가 공개될 예정이다.

다양한 영화도 추가된다. 1일에는 '로기완', '우주인', '베이비 드라이버', '개구쟁이 스머프', '개구쟁이 스머프2', '스머프: 비밀의 숲',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스파이더맨: 홈커밍'이 공개된다.

'로기완'은 조해진의 소설 '로기완을 만났다'를 원작으로 하는 작품으로 삶의 마지막 희망을 안고 벨기에에 도착한 탈북자 기완과 삶의 이유를 잃어버린 여자 마리의 만남과 헤어짐, 사랑을 그린 영화다.

송중기가 로기완 역을 맡았으며, 최성은이 마리 역을 연기한다. 또한 조한철, 이일화, 김성령, 이상희, 서현우 등이 출연한다.

5일에는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8일에는 '댐즐', '빅 조지 포먼', 15일에는 '포드 V 페라리', 22일에는 '마션'이 공개될 예정이다.

31일부터는 '킬 빌', '킬 빌2'를 시청할 수 있다. 또한 넷플릭스는 '장난을 잘 치는 타카기 양'의 공개도 예고했다.

넷플릭스는 매달 5,500원의 요금이 부과되는 광고형 스탠다드부터 월 17,000원의 프리미엄까지 4개의 요금제 중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