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만능 엔터테이너' 이찬원, 공식 팬카페 6만 명 돌파…세대 불문 전국구 인기로 팬 유입 증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시원한 가창력으로 미소 짓게 만드는 완벽한 비주얼부터 선한 인성, 명석한 두뇌, 제치 있는 입담까지 모든 방면에서 빛나는 모습을 보이는 슈퍼스타 가수 이찬원의 공식 팬카페 회원수가 6만 명을 돌파했다.

전 세대를 아우르며 매력을 발산하는 이찬원은 '미스터트롯' 이후 열일 행보로 최근까지도 남다른 기세를 보이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찬원/인스타
이찬원/인스타
여유롭게 무대를 오가며 시원한 가창력과 잘생긴 얼굴로 무대를 장악하고, 자기 일을 할 때 가장 멋있는 남자의 표본의 매력을 보여주는 이찬원의 치명적인 매력은 꾸준한 회원수 증가로 나타났다.

빛나는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이찬원은 '불후의 명곡', '톡파원 25시', '과몰입 인생사', '신상출시 편스토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의 명품 MC를 맡으며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폭넓은 음악성을 인정받으며 센스 있고 재치 있는 멘트로 토크쇼 등 다채로운 장르의 방송에서 팔색조 매력을 자랑하는 이찬원은, 성별도, 나이도 뛰어넘은 만인의 연인으로 독보적인 존재임을 입증했다. 

이찬원은 KBS2 '1박 2일'에서 진행된 게릴라 팬 사인회에서 중장년층의 사랑을 받는 것은 물론, 10대들의 뜨거운 관심 속 "잘생겼다"라고 인정을 받으며 K팝 아이돌 못지않은 이찬원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광고주들의 뮤즈로 광고계의 CF 킹으로 떠오른 이찬원은 세제, 소주, 건강식품 등 브랜드 모델로 가요와 방송계를 넘나드는 수상의 결과로도 이어졌다. 더팩트 뮤직 어워즈를 비롯해 '써클차트', '한터뮤직어워즈'등 수상을 했으며, 지난해 KBS 연예대상 리얼리티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입지를 굳혔다.

꾸준한 팬 증가에 감사함을 잊지 않고 팬 사랑을 실천하는 아티스트인 이찬원은 천재 만재 아티스트로서 앞으로도 힘차게 걸어갈 이찬원의 모든 날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경숙 2024-02-29 10:52:13
이찬원 시원한 가창력 넘치는 외모 모든 잘하는 찬원님 넘치는 끼쟁이 너무 행복하고 사랑스럽네요 원없이 찬란하게 빛나세요

김영숙 2024-02-29 11:14:39
이찬원 공식팬카페 멤버 6만명 돌파 트릇아이돌 이찬원 감성보이스 다재다능 한아티스트 최고입니다 응원합니다

김정현 세실리아 2024-02-29 15:48:35
이찬원 팬카페 회원수 6만명 돌파 축하드립니다
10만을 향해 나아갑시다 아자!!!!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