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수호, 데뷔 첫 앨범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 MV 티저 공개…봄 감성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지현 기자) 가수 최수호가 신곡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을 발매한다.
 
지난 27일 냠냠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수호의 첫 디지털 싱글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최수호는 차분하게 내린 헤어스타일에 화사한 연보라색 셔츠를 매치한 댄디한 스타일링으로 훈훈함을 과시했다. 새하얀 커튼 뒤에 숨어 장난기 가득한 웃음을 짓거나 꽃과 식물이 담긴 화병을 들고 포즈를 취하는 등 생동감 넘치는 매력으로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사진제공 냠냠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냠냠엔터테인먼트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은 최수호가 ‘미스터트롯2’ 출연 이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음원으로, 설레는 봄, 사랑에 빠진 연인들의 설렘을 노래한다. 경쾌한 어쿠스틱 기타의 선율과 사랑스러운 가사가 최수호의 달콤한 보이스와 부드럽게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감성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거미 ‘기억해 줘요 내 모든 날과 그때를’, 디셈버 ‘별이 될게’, ‘가슴으로 운다’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히트 메이커’ 오성훈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2012년 발표된 제이세라의 원곡이 박혜원 ‘막차’, 전우성 ‘축가’ 등을 편곡한 박가영 작곡가에 의해 최수호의 스타일에 맞게 편곡돼 색다른 감성으로 재탄생했다.
 
2002년생으로 판소리를 전공한 최수호는 지난해 TV조선 ‘미스터트롯2’에 출연해 훈훈한 외모와 시원한 가창력, 중후한 감성까지 겸비한 반전 매력으로 ‘트롯 밀크남’이라 불리며 최종 5위의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현재 ‘미스터트롯2’ TOP7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전국 각지의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최수호의 첫 싱글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은 오는 3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예능셀럽'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7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채영희 2024-02-28 20:31:36
최수호 가수님 의 감성깊고 달달한 목소리의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 대박 기원합니다 평생 응원합니다

채영희 2024-02-28 20:38:48
최수호 가수님 첫음원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 대박 기원합니다
최수호 님 영원히 응원합니다

채영희 2024-02-28 20:52:42
최수호 가수님 첫음원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 대박 나세요 영원히 응원합니다

sooho milky 2024-02-28 21:09:12
최수호 가수님의 신곡발매 축하합니다. 대박나세요~^^

또리맘 2024-02-29 01:01:38
최수호 님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 대박나서 승승장구 하시길 간절히 바래봅니다
늘 응원합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