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커플팰리스' 이해인 "마음 변한 걸 아는 순간…" 눈물 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편집팀 기자) 엠넷(Mnet) 결혼 서바이벌 '커플팰리스'에서 합숙 관문이 시작된다.

지난 27일 방송된 '커플팰리스' 5회에서는 총 26쌍의 커플이 합숙 관문인 '팰리스 위크'에 입소해 본격 합숙을 시작했다. 3라운드 50대50 스피드 데이트에서 마음이 통해 매칭이 성사된 남녀가 함께 팰리스 위크에 입소했다.

변리사인 남자 20번과 1세대 크리에이터 여자 28번, 육각형남 자산 운용사 남자 28번과 쇼호스트 여자 45번, 그리고 임대업자 남자 31번과 '롤러코스터' 출신 배우 겸 유튜버 여자 6번 이해인 등 무려 26쌍의 커플 매칭이 성사됐다.

합숙의 여정인 팰리스 위크가 막이 올랐다. 26쌍의 커플은 심도 깊은 대화를 통해 나이 등 서로에 대한 정보를 모두 오픈하고 공유했다.

이후 26쌍의 커플에게는 선택의 순간이 찾아왔다. 매칭된 상대와 '커플존'에서 단둘이 결혼 준비에 들어갈지, 아니면 '싱글존'에 들어가서 새로운 상대를 찾을지 두 가지의 선택의 갈림길에 놓였다. 특히 커플존에 들어가면 싱글존과 교류가 불가하다는 점에서 고민이 될 수밖에 없었다.

반전은 또 있었다. 출연자들은 팰리스 위크에 추가 입소하는 메기(중도 합류 출연자)의 존재를 알게 됐다. 메기는 3라운드에서 호감도 투표 톱3를 차지했던 남자 35번(미국 변호사), 36번(S대 출신 변호사), 29번(에너지 기업 직원)이었다. 이들은 아쉽게 커플 매칭에는 실패했지만 메기로 합류해 러브라인에 지각변동을 예고했다.

선택의 갈림길 속 커플존으로 향한 커플이 공개됐다. 아랍두부 커플인 남자 44번 권영진과 여자 24번 황윤주, 변호사 남자 18번 신동우와 아나운서 여자 43번 유미라, 펫 사업가인 남자 16번 조성배와 여자 22번 쇼호스트 출신 모델 박소윤, 남자 31번 이정성과 여자 6번 배우 이해인 커플 등이 커플존에서 만나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뉴시스 제공
이해인은 "사람의 마음이라는 게 때와 상황에 따라 변할 수 있다는 걸 아는 순간 슬플 것 같다"며 눈물을 보였다. 하지만 이정성의 마음은 한결같았다.

남자 20번 이원남은 커플존에서 여자 28번 김다은을 기다렸지만 김다은의 선택은 싱글존이었다. 이원남은 복수의 눈빛을 불태우며 흑화했고, MC들은 "혼자 아침 드라마 찍냐"며 박장대소했다.

김다은은 메기로 등장한 남자 29번 지승원과 더 대화를 나누고 싶어했다. 두 사람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랑하며 새로운 러브라인을 예고했다.

남자 28번 김현웅과 여자 45번 은예솔은 모두 싱글존을 택했다. 은예솔은 "저는 가치관이 중요하다. 좀 더 대화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김회문은 커플존을 택했지만 이화린은 싱글존을 선택해 반전을 안겼다. 이화린은 김회문에게 미안해하며 "항상 (날 선택할 거라는) 확신이 있었는데 오늘은 느끼지 못했다"고 솔직한 속내를 털어놨다.

커플존에서 둘만의 결혼 준비를 시작하기로 한 권영진과 황윤주는 분위기 좋은 한강뷰 레스토랑에서 첫 야외 데이트를 시작했다. 입맛도 취향도 비슷한 두 사람은 투닥거림을 나누며 여느 커플과 다름없는 데이트를 즐겼다.

그런가 하면 방송 말미에는 돌싱 스타트업 대표인 남자 46번 김혜성과 성우인 여자 34번 강서라의 드라마틱한 장면이 담겨 궁금증을 유발했다. '부모님이 돌싱을 반대한다'던 강서라는 김혜성을 향해 끌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두 사람은 커플존으로 입성해 서로를 향해 더 깊어지는 감정을 보여줬다. 하지만 현실의 벽 앞에 난관이 예고되며 긴장감을 조성했다.



* 이 기사는 제휴통신사 뉴시스의 기사로 본지의 취재/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이 기사에 관한 반론은 반론요청을 이용해 주세요. [반론요청]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톱스타뉴스에서는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 사연을 받고 있습니다.
스타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면서 비상하고 있는 스타의 '소울메이트'인 팬들의 진심과 그들의 감성, 그리고 시선을 담고자 'F레터'를 기획했습니다.

F레터 속에는 아픔도 있고, 슬픔도 있고, 희망과 행복도 있지만 공통분모는 '다들 나와 비슷하구나'에서 오는 정서적 위로가 가장 큰 가치라고 생각하기에 보다 많은 팬들의 마음이 많은 대중들에게 전달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F레터'는 아티스트의 철학적 선율이 담긴 스토리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한 팬들이 '스타를 접한 당시의 감정과 감성의 편린'으로 인해 자신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었던 '순간의 감동과 추억, 그리고 그 감성'을 여러 독자에게 소개하고 공유하고 있습니다. 팬들의 관점에서 본 '나의 최애에 대한 이야기, 팬카페에 올려진 감동적인 글, 내가 그에게 빠진 이유, 내 인생의 최애 곡, 내 마음을 흔든 결정적 장면, 내 마음을 훔쳐갔던 그 시기-그 시절, 나만의 플레이리스트, 내가 스타를 사랑하게 된 이유' 등의 팬 글들을 'F레터'로 보도하고 있다. 자세한 'F레터'는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