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베이비몬스터, 아현 합류→7인조로 컴백…‘BABYMONS7ER’ 발매일 언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그룹 베이비몬스터가 아현의 합류 후 컴백을 예고했다.

28일 베이비몬스터 공식 채널에는 첫 번째 미니 앨범 ‘BABYMONS7ER’ 발매일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흰색 배경에 붉은 색으로 물든 베이비몬스터의 팀명이 등장하고, 앨범 명인 ‘BABYMONS7ER’로 바뀌며 강렬한 음악이 깔린다.
베이비몬스터 공식 채널
베이비몬스터 공식 채널
이어 영상의 마지막에는 베이비몬스터 멤버들의 목소리가 일부 깔리며 첫 미니 앨범 ‘BABYMONS7ER’의 발매 날짜와 시간이 공개돼 기대를 모은다.

앞서 베이비몬스터는 지난 2월부터 5월까지 약 3개월에 걸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서바이벌 프로그램 ‘Last Evaluation’을 통해 데뷔한 7인조 다국적 걸그룹이다. 하지만 멤버 아현이 건강상의 이유로 휴식 중에 6인조로 데뷔했다.

양현석 프로듀서는 지난 1일 아현의 복귀 시기에 대해 “아현이가 언제 돌아올지 아직까지는 미지수라 추후에 공개적으로 말씀드리도록 하겠다”고 밝힌 바 있으며, 이번 첫 번째 미니 앨범부터 함께 한다.

베이비몬스터는 지난해 11월 디지털 싱글 ‘BATTER UP’을 발매해 데뷔했으며, 3개월 만인 지난 1일 싱글 ‘Stuck In The Middle’를 발매했다.

베이비몬스터의 첫 번째 미니 앨범 ‘BABYMONS7ER’는 4월 1일 자정에 발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