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그루비룸, ‘피라미드 게임’ OST 음악 감독 맡는다…웰메이드 OST 탄생 예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아 기자) 아티스트 그루비룸(GroovyRoom)이 ‘피라미드 게임’ 음악 감독을 맡는다. 

27일 소속사 하이어뮤직은 “그루비룸(휘민, 규정)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을 통해 첫 OST 음악 감독을 맡는다”라고 밝혔다. 
HNS HQ
HNS HQ
오는 29일 공개되는 ‘피라미드 게임’은 한 달에 한 번 비밀투표로 왕따를 뽑는 백연여고 2학년 5반에서 학생들이 가해자, 피해자, 방관자로 나뉘어 폭력에 빠져드는 잔혹한 서바이벌 서열 전쟁을 그린 스릴러 드라마다. 

'솔로지옥2' 를 통해 주목 받았던 신슬기와 현재 그룹 '아이브'로 맹활약중인 장원영의 친언니인 장다아의 데뷔작으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국내 대표 프로듀서이자 아티스트로서 그루비룸은 그간 ‘Groovy, Everywhere’이라는 시그니처 사운드와 함께 폭넓은 음악 행보를 펼쳐왔다. 특히 자신들의 앨범은 물론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을 통해 웰메이드 작업물을 탄생시키며 대중성과 트렌디한 음악적 역량을 고루 인정받았다. 

이번 ‘피라미드 게임’ 음악 감독으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 그루비룸이 어떤 장르와 색깔의 OST로 작품의 몰입도를 높일지 기대가 높아진다. 이를 통해 그루비룸의 활동 스펙트럼도 더욱 확장될 전망이다. 

그루비룸은 최근 르세라핌 허윤진, 크러쉬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선공개 싱글 ‘Yes or No’를 발매하고 각종 음원 차트에서 변함없는 흥행 파워를 발휘하고 있으며, 연내 7년 만의 새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현재 다양한 유튜브 콘텐츠로도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