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대상’ 기안84 “사람들 만나도 말하기 싫어…모든 의욕 없다” 고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지현 기자) 웹툰작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최근 고민을 털어놨다.

26일 한혜진의 유튜브 채널에는 ‘세얼간이 기안84 내가 대상 받은 이유는.. 킹 메이커 이시언의 충격 고백과 한혜진의 노팬츠 패션까지 비하인드 토크, 찐남매 케미, 먹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한혜진과 기안84, 이시언은 설악산 등산 후 점심을 먹기 위해 근처 식당으로 이동했다. 이시언과 기안84는 점심 메뉴에 기대를 보였고, 한혜진은 “두부”라며 식사 메뉴를 공개했다. 이시언은 “두부? 후두부를 쳐버릴라”라고 장난쳤고, 기안84는 “두부는 좀 아닌 듯”이라고 호응했다.
유튜브 채널 한혜진
유튜브 채널 한혜진
이를 듣던 한혜진은 “아무리 그래도 후두부는 아니지 않냐”면서 이시언의 농담에 서운함을 드러냈다. 이에 이시언은 “미안하다”고 빠르게 사과해 웃음을 자아냈다.

대화를 이어나가던 가운데 기안84는 “요즘에 나 뭐가 문제냐면 사람들을 만나도” 재미가 없다는 고민을 이야기했다. 한혜진은 “의욕이 없지? 즐겁지가 않고”라고 공감했다.

기안84는 “옛날에 내가 나이 먹어서 그런가 했는데 너무 심하더라”라며 매너리즘이 왔음을 토로했으나, 한혜진은 “기안아 너 예전부터 그랬다. ‘나 혼자 산다’ 때도 그랬다. 맨날 먼저 가고”라고 지적했다.

이에 기안84는 “이제 그정도는 아니고 사람들이 있어도 말을 한 마디도 안 한다. 말을 하기가 싫다. 모든 것에 의욕이 없다. 그런데 사람 뿐만 아니라 일을 하든”이라고 했지만, 이시언은 “의자 뒤로 조금만 땡기겠다”고 분위기를 깨 폭소케했다.

기안84는 “요즘에 느끼는 게 뭘해도 도파민이 나와야”라고 말했고, 한혜진은 “그럴 때가 있다”며 위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