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생활 논란 루카스 "죽고 싶었다…NCT에 미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편집팀 기자) 그룹 'NCT' 출신 루카스가 사생활 논란 심경을 밝혔다.

루카스는 24일 유튜브 채널에 '다큐멘터리 파트1 프리즈'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근황을 공개했다. "항상 집에 있다. TV 보고 밥 먹고 가끔 회사에 가는데 특별한 건 없다"며 "옛날에는 성격이 많이 셌다. 세상이 너무 좁았다. 내가 모두 다 아는 것처럼 (행동했다). 지금은 상대방 이야기를 듣고 내 얘기는 많이 안 한다. 이렇게 성격이 바뀐 이유는 그 사건 때문"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논란 당시) 6개월간 방에만 있었다.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았다"며 "생각을 너무 많이 해 머리카락이 계속 빠졌다. 입맛이 없어서 밥도 제대로 안 먹었다. 나쁜 생각도 했다. 너무 미안해서 죽고 싶었다. 솔직히 다 나 때문이지 않느냐. 내가 이렇게 안 했으면 달랐겠지"라며 자책했다. "그때는 정상이 아니었다. 어디 가면 사람들에게 환호 받지만, 혼자 방에 있으면 누구에게도 전화가 안 온다. 너무 외로웠다"며 "부모님께 전화하고 싶은데, 뭐라고 이야기할지 모르겠더라. 세상이 아예 달라졌었다. 그 답답한 마음을 어떻게 푸는지 몰랐다"고 털어놨다.
뉴시스 제공
특히 루카스는 "멤버들이 나한테 좀 실망한 게 있다. 너무 미안하다. 멤버들이랑 옛날에 같이 한 추억이 많은데, 항상 갑자기 생각난다. 같이 있고 싶다. 옛날에 다 같이 운동하고 킥보드 타고 다니고 했는데···"라며 "어떤 이유로든 그랬으면 안됐다. 이제 진짜 생각도 달라지고, 배우면서 나의 나쁜 점도 많이 깨달았다"고 반성했다.

이날 루카스는 이성수 SM 최고 A&R 책임자와 만났다. 이성수는 "댓글 등 메시지가 많이 온다. (루카스를) '어떻게 하려 하는 거냐' '계획이 뭐냐'고 하는데 답하기가 어렵다"며 "팬들이나 대중들에게 우리가 미안해야 하는 게 맞다. 또 그렇게만 할 수도 없고 미안한 만큼 (더 열심히 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루카스는 "2년 동안 많이 힘들었고 여러가지 생각해봤는데, 이대로 계속 살고 싶지 않다. 지금은 열심히 해보고 싶다"면서도 "오랫동안 활동을 안 해 '내가 팬이 있을까?'라는 걱정도 된다. 팬들이 어떻게 얘기해도 내 원동력이다. 오랫동안 못 봤으니 걱정된다"고 토로했다.

루카스는 2021년 8월 사생활 논란에 휩싸였다. 전 여자친구 A는 루카스로부터 사기 데이트와 가스라이팅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중국인 여성 B도 루카스가 자신과 한국 팬을 만나며 양다리를 걸쳤고, 고가의 선물을 요구하거나 멤버 험담을 했다고 폭로했다. 당시 루카스는 "지난 행동을 돌아보고 진심으로 반성했다"며 탈퇴했다.



* 이 기사는 제휴통신사 뉴시스의 기사로 본지의 취재/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이 기사에 관한 반론은 반론요청을 이용해 주세요. [반론요청]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톱스타뉴스에서는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 사연을 받고 있습니다.
스타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면서 비상하고 있는 스타의 '소울메이트'인 팬들의 진심과 그들의 감성, 그리고 시선을 담고자 'F레터'를 기획했습니다.

F레터 속에는 아픔도 있고, 슬픔도 있고, 희망과 행복도 있지만 공통분모는 '다들 나와 비슷하구나'에서 오는 정서적 위로가 가장 큰 가치라고 생각하기에 보다 많은 팬들의 마음이 많은 대중들에게 전달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F레터'는 아티스트의 철학적 선율이 담긴 스토리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한 팬들이 '스타를 접한 당시의 감정과 감성의 편린'으로 인해 자신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었던 '순간의 감동과 추억, 그리고 그 감성'을 여러 독자에게 소개하고 공유하고 있습니다. 팬들의 관점에서 본 '나의 최애에 대한 이야기, 팬카페에 올려진 감동적인 글, 내가 그에게 빠진 이유, 내 인생의 최애 곡, 내 마음을 흔든 결정적 장면, 내 마음을 훔쳐갔던 그 시기-그 시절, 나만의 플레이리스트, 내가 스타를 사랑하게 된 이유' 등의 팬 글들을 'F레터'로 보도하고 있다. 자세한 'F레터'는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