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기고, ‘주(酒)정기고’로 돌아왔다…유튜브 콘텐츠 론칭→첫 화 게스트 고경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아 기자) 가수 정기고가 토크와 음식에 취하는 유튜브 콘텐츠를 론칭했다.

정기고는 지난 2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주정기고’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 신규 콘텐츠 탄생을 알렸다.
 유튜브 주정기고
첫 화 게스트로 등장한 고경표는 “(정기고가) 권위적이지 않다. ‘동생이니까 이걸 해야 해’라는 게 없다”라며 두 사람이 찐친으로 거듭날 수 있던 이유를 밝혔다.

자취 10년 차인 정기고는 고경표를 위한 만두 라자냐 요리를 비롯해 몸무게 90kg대의 공감 토크, 머리 크기 대결 등 매콤한 리얼 일상 토크로 재미를 안겼다.

극 비수기라며 현재 최고 몸무게를 찍었다고 밝힌 고경표에 정기고는 “나는 운동을 열심히 해서 살을 뺐다. 그게 93kg다. 나는 어릴 때부터 살이 쪘다”라며 이를 개그로 승화해 폭소케 했다.

이어 두 사람은 서로의 머리가 더 크다며 대결, 정기고는 “난 군대에 있을 때 군모 안에 내피를 떼고 썼다. (모든 군모) 사이즈가 안 맞아서”라며 매운맛 토크로 웃음을 유발했다.

달콤한 목소리로 반전 매력을 뽐낸 정기고에 이어 이날 영상에서 고경표는 청룡영화제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축하무대를 즐기는 모습으로 화제 됐던 당시를 회상하며 “원래 내 모습을 드러낸 것 같아 아차 싶었다. 다행히 사람들이 좋아해 주셨다”라며 “저는 배우들이 즐기는 모습, (더 나아가) 배우들이 공연하는 모습도 보여주고 싶다”라고 뜻을 밝혔고, 정기고는 “배우들이 유독 진지하게 축하 무대에 임하는 이유가 사람마다 즐기는 방식이 달라서라고 생각한다”라며 공감과 함께 덧붙였다.

‘주정기고’는 자숙의 아이콘으로 오해받은 정기고가 결코 자숙이 아님을 밝히기 위해 만든 신규 토크 콘텐츠다. 정기고와 친구들의 리얼 일상 수다는 물론, 정기고 표 맛있는 안주 역시 펼쳐진다. 공감부터 케미, 화끈한 입담까지 겸비한 정기고가 다음 ‘주정기고’에서는 또 어떤 게스트와 함께할지 기대가 모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