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같은 스토리의 끝에"…플레이브, 미니 2집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네티즌 반응 보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수현 기자) 버추얼 아이돌 그룹 플레이브(PLAVE)가 미니 2집 'ASTERUM : 134-1'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22일 소속사 블래스트는 플레이브 공식 채널에 'PLAVE(플레이브) 2nd Mini Album 'ASTERUM : 134-1' Highlight Medley' 영상을 게재했다.

앞서 지난 21일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미니 2집 '아스테룸: 134-1'에는 총 6곡이 수록됐으며 멤버들은 전곡 곡 작업에 참여했다.
플레이브 공식 채널 영상 캡처
플레이브 공식 채널 영상 캡처
1번 트랙 'Watch Me Woo!'부터 2번 트랙이자 타이틀 곡인 'WAY 4 LUV'와  '버추얼 아이돌', 'From', '우리 영화' 등 수록곡들이 일부 공개됐다.

타이틀곡 'WAY 4 LUV'는 "거짓말이라도 믿을게 영화 같은 스토리의 끝에"라는 가사가 귀를 사로잡았다.

제목만으로 궁금증을 자아냈던 '버추얼 아이돌'은 힙합 무드의 곡이었으며 'hater들은 그냥 가세요'라는 가사가 이목을 끌었다.

'From'은 앞선 곡들과는 다른 분위기였다. '우리 영화'는 "한 편의 영화가 끝나도 끝이 아닐 거라고", "흑백 영화 속에 너만 빛나 막이 내리고 별빛들이 쏟아질 거야" 등의 메시지를 담고 있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지난해 공개돼 멜론 TOP100 차트에 오르기도 했던 'Merry PLLIstmas'가 보너스 트랙으로 담겼다.

네티즌들은 "타이틀도 이지리스닝 느낌이고 진짜지짜 너무 잘 나왔는데 watch me woo가 진짜다... 트렌디하고 듣자마자 좋아서 소름 끼침", "새삼 플브 음악 스펙트럼 넓다...", "누가 미니앨범에 타이틀을 6곡을 넣었어 하나같이 진짜 너무 다 좋다... "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난해 3월 데뷔한 플레이브는 버추얼 휴먼 은호, 노아, 예준, 밤비, 하민으로 구성됐다.

플레이브는 인기에 힘입어 기존의 버추얼 아이돌 그룹이 유튜브, 트위치 등에서 주로 활동하는 것에 더해 버블, 위버스 합류, 시즌 그리팅 판매, 공식 팬클럽 플리(PLLI) 1기 모집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오는 3월에는 데뷔 1주년 기념 팝업 스토어도 개최될 예정이다.

플레이브 미니 2집 '아스테룸: 134-1'은 오는 2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오프라인에서는 27일 발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