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가요소식] 스트레이 키즈, 4월 일본서 팬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와이스 'NBC 투데이' 출연·아일릿 파리 패션위크 참석
음악저작권협회 창립 60주년 기념 로고 공개

(톱스타뉴스 편집팀 기자) ▲ 스트레이 키즈 일본 팬 이벤트 =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오는 4월 일본 팬들과 만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2일 스트레이 키즈가 오는 4월 6~7일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 27~28일 사이타마 베루나 돔에서 '팬 커넥팅 2024 스키즈 토이 월드'(Fan Connecting 2024 SKZ TOY WORLD)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제공

이번 행사는 국내에서 열리는 팬 미팅과 비슷한 형식으로, 스트레이 키즈가 일본에서 진행하는 첫 오프라인 팬 이벤트다.

연합뉴스 제공

▲ 트와이스 美 'NBC 투데이' 출연 = 새 미니음반 '위드 유-스'(With YOU-th) 발매를 앞둔 그룹 트와이스가 미국 인기 모닝쇼 출연을 예고했다.

소속사 JYP에 따르면 트와이스는 오는 23일(현지시간) 오전 미국 NBC 대표 모닝쇼 'NBC 투데이'(NBC's TODAY)에서 신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들은 방송에서 신보 타이틀곡 '원 스파크'(ONE SPARK)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선공개 곡 '아이 갓 유'(I GOT YOU) 무대를 펼친다.

'위드 유-스'는 한국 시각 23일 오후 2시 발매된다.

연합뉴스 제공

▲ 하이브 신인 아일릿, 파리 패션위크 참석 = 하이브 소속 신인 걸그룹 아일릿(I'LL-IT)이 데뷔를 앞두고 파리 패션위크에 초청받았다.

하이브 산하 소속사 빌리프랩은 아일릿이 오는 28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아크네 스튜디오 FW24 쇼'에 참석한다고 밝혔다.

아크네 스튜디오는 스톡홀름 기반의 브랜드로, 현대적 감각으로 젊은 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아일릿은 내달 25일 미니 1집을 발표하고 데뷔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제공

▲ 음악저작권협회 창립 60주년 로고 공개 = 한국음악저작권협회가 창립 60주년 기념 로고를 공개했다.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이번 로고는 협회를 상징하는 높은음자리표와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태극 문양으로 숫자 '60'을 형상화했다.

협회에 따르면 작년 11월부터 약 한 달간 진행된 로고 공모전에 300여건의 작품이 출품됐고, 대상 수상작은 적절성과 범용성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 로고는 올 한 해 동안 협회를 상징하는 대표 로고로서 주요 대내외 행사와 홍보 자료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